목요일, 12월 31

당신은 이러한 클래식 데이트 실수 있나요?

가끔은, 다른 즐거운 데이트 awry 뚜렷한 이유도없이 갈 보일 수있다. 여기에 사소한 실수 업 및 성공적인 데이트에서 당신을 다시 구금 수있는 실수있습니다.

데이트 상대의 어깨 너머로 보이는

뭔가 매력에 날짜를 바로 뒤에있는 건가요? 아마 웨이터가 극적으로 바나나 피부, 또는 영화 배우 조지 클루니에 미끄러 반대 카메론 디아즈가 앉아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정교한 모자를 쓰고있습니다. 이거 놔. 데이트 상대의 어깨 너머로 보이는만큼 무례에 걸쳐, 그리고 올 것이다 당신이 데이트를하는 사람이 불쾌하게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이없는 것 같아요.

전직에 대해 말하기

네가 새 집으로 이사하고 여전히 이전 주민의 소지품 가득 - 실망의 비트와 하드 작업을 많이 앞서 그 이전의 모든 수하물 처리하려고 찾아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사람이 할 때 여전히 예전의 자신의 생각과 정신이 사람이 데이트를 얻을 것이다 느낌과 비슷합니다. 예전 친구에 대한 토론 친구 사이, 당신의 데이트 파트너가 정말 알아야하지 않는 보관해야합니다.

더러운 손톱

새로운 사람이 데이트 때, 그것을 spotlessly 깨끗하게 될 것이 중요합니다. 더러운 손톱, 너무 많은 친구들과 장기적인 관계 간의 상관하지 않겠지만 그들은 벗어 첫 데이트 -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난한 위생 의미하지는 매우 저녁 식사를보고 멋진없습니다 씌우고있다. 대부분의 도움말을 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상황에 맞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만약 당신의 첫 데이트 딸기 오후 - 따기, 더러운 손톱 문제가 덜 될 수 일이!

안 들려요

데이트 신경 wracking 수 있고, 종종 가장 중요한 것처럼 대화를가는과 어색한 침묵을 피하기 위해 어떤 비용을 계속 유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뭔가 새로운 똑똑와 같이 귀하의 날짜를 말하는 말하려고 큰 실수입니다. 그들의 측면에서, 그들은 데이트를하는 사람을 깨닫고 정말 그들이 좌절 될 것이라고 말했다했습니다 한마디 말을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잘 들어 어떤 데이트를 말한다 간주하게 응답합니다.

손보는

다시 긴장에 대한 일반적인 반응, 상수를 손보는하거나 자리 이동에 대한에서 나타나는 혼란과 불안에 떨고, 어떤 때는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데이트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무릎에 손을 올려 도움이 될 수있다거나 두들기는 소리에 충동을 줄이기 위해 그들이 걸쇠, 더 중요한 일들에, 당신은 무슨 말인지 지금처럼 집중하여 날짜를 떠난다.

일에 대해서 얘기하고

항상 누군가를 먹고 무엇을 알고 흥미 롭군요. 그러나, 대부분의 작업을 업계 가득 특정 용어와 너무 틈새 그것이 누군가에게 작품의 특정 영역의 밖으로 아무 의미가없는 정보. 당신은 하루 종일 "WENUS"(주간 예상 인터넷 사용 시스템),하지만, 당신의 데이트 파트너가 아마 그런 일은하지 않을 들었 컴파일, 그리고 수도 보낸 모든 주제들을 잃게됩니다. 정말 너무 많은 일에 대해 말하는 당신은 둘 다 경험을 들여이 지역에 대한 논의를 계속하려고에 대한주의 만나

Der Zustand der aus an der Wall Street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