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28

사귀기 101 속도 : 버려 그 복장 그대로

"당신이 피곤해야합니다."... "왜?"... "당신은 하루 종일 내 마음을 가로질러 달려 왔어."

만약 골라 - 라인과 술집 현장과 인터넷 데이트의 생각을 어필 잃었 자네가 예전에 학교에서 그 엽기의 IT 높은 사람의 생각을하게, 그것의 시간에 새로운 대안을 환영 친해질 - 데이트 속도.

DateandDash, 시카고 - 기반 스피드 데이트 회사, 데이트의 충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신의 트렌드이다. DateandDash 측면으로 보이는 - 함정 일반적으로 날짜와 관련된 첫 번째 단계. 어색한 침묵. 환성. 거부지. 아니면 모두의 가장 큰 장애물, 숫자 스왑하고 첫번째 장소에있는 날짜 배열 kahunas 소환. 어디서 많이 들어본 소리 같지?

그래서 스피드 데이트있어? 마찬가지로 그들의 웹사이트에 의해 정의된, DateandDash 다른 재미와 귀하의 지역에서 많이 만나 흥미로운 단식의 방법입니다. 그 뒤로 유대인 Rabi 로스 앤젤레스에서 추적할 수있습니다 It'sa에 새로운 데이트 테크닉 중반 - 90의. 흠 ... 라 - 기반 Rabi 경우 귀하의 관심을 끌지는 못했 - 여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들의 웹사이트, DateandDash.com, 잠재 속도 dater '속도는 대개 지방 잘났군 술집과 술집에서 개최되는 파티'를 통해 연애에 대한 항공권을 구입할 수있습니다. 스피드 파티 데이트를하는 동안, 참석자와 숫자가 지정되어 점수 - 카드는 사람들이 저녁에 메모를 통해 데이트됩니다. 한 참석자는 다음 각 후보와 약 5 분 보낸 다음 후보로 이동 - 그러므로 '이벤트 당 날짜 여러'를 겪고있다. (그것의 인터뷰의 미니 시리즈처럼 생각해.)

일치하는 결정은 아주 간단합니다. 만약 남자 번호 2 서클 '예'여자 번호 1과 여자 숫자 1로 그의 날짜 이후에도 '예'남자 번호 2 - 저것은 일치에 해당하는 동그라미. 이벤트를 72 시간 이내 후, 자신의 DateandDash 일치하고 성공적인 제휴를하기 위해 필요한 연락처 정보를 다시 만날 수있는 참석자의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시카고, 도시 부리 '단일 흩뿌려져과 준비', 전문가가 어울려 the DateandDash 개념에 대한 번창 엄청난 고객 기반을 제공합니다.

"DateandDash 빠르게 성장하고있다"- 공동 설립자이자 공동 - 소유자 조쉬 월든 말했다. "사람들이 우리의 행사에 참석, 그들은 그것을 자신의 친구와 같은 말. 그건 우리가 어떻게 새로운 고객을 일상입니다. "

이러한 새로운 고객을 하나의 바쁜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시간, 또는 아마도 가장 에너지가 없어, 바 가망없는 잔인한 장면과 자주를 추구하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월든로서, 전형적인 DateandDash 속도 dater로 바쁜 한 23과 39의 사이에있을 것이라고 설명하는 연령대는 주로하지만, 나이가 21 밖에 없다 '나이가 시행 - 파티 모자'.

반면 특별한 사람을 위해, 편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찾고 시도 누가 DateandDash "사람들이 재미를 갖고 싶어요,"월든 말했다.

그리고 공동으로 - 창업자, '편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월든, 28, 그리고 그의 파트너이자 공동 설립자 Vilius - Gavrilenka, 28, 각 이벤트에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찾고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