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30

더 이상의 미스터 나이스 가이

사랑하는 보드 게임처럼 모노폴리입니다. 특정 규칙, 행운의 조금 관여를해야하며, 누군가가 항상 부정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은 게임, 그리고 순서에, 당신은 그것을 재생해야 승리하고 재생할 수있습니다.

멋진 남자가된다고, 내가 조금 어색 만나서 기분이 여자들과 함께 게임을 확신 해요. 그것은 당신의 성격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직, 모욕, 기분과 시간에, 당장 뜻. 하지만이 남자의 유형 병아리 발굴, 그리고 혹시 파크 플레이스에있는 호텔에서 저녁 지출 계획을, 당신은 더 나은 은행에서 돈을 훔치고 시작했다.

물론 지금은 그때마다 있지만 위해서는 진정으로 성공할 수 주사위과 토지에 대한 운이 롤 무료 주차를 얻을 것이다, 하나는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아래, 당신을 위해 그들이 찾는 여성에게 매력을 스스로 더 좋은 남자를 표시할 수있습니다 10 비헤이 비어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일상적인 성격으로 어느 하나 또는 모두에 이러한 행동을 구현하고 당신이 개미 떼처럼 타락한 Dorito 할 여자 시계. 그래도 조심; bedsprings에 유해한 결과가있을 수있습니다.

1. 멀리 방법.

일단 여성이 친절하게 자신을 변명이 당신의 맛을 얻었다. 항상 그녀를 더 당신의 원하는두고있다. 여기에 약간의 조언을 간단합니다. 그녀를 처음 할 때, 그녀의 이름을 잊지 척 만날. 그녀는 당신을 정말 다시는 그녀의 이름을 잊지 못할 강렬한 인상을 떠나 죽어가는 것입니다.

2. 바람둥이 다른 여자와 함께 그녀는 그것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성이 남성은 다른 여성에 의해 수배 중이다 싶어요. 이것은 사실입니다. 여자는 매우 경쟁력있는 최고의 선물로 당신을 볼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의 애정을 놓고 경쟁하게됩니다. 또한, 그녀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신속하게 필요한 최대 날치기를 깨닫게 될 겁니다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사용하는 동안 다른 여자, 죄책감을 느끼는 것도 결코 잔인 것처럼 보일 수있습니다. 날 믿어, 넌 너의 욕망의 대상이 때 당신의 반바지를 떼어주는 두 번째 생각되지 않습니다.

3. 자신감의 열쇠입니다.

이것은 더 생각할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은 패배자처럼 행동할 것이고, 당신은 패배자과 여성의 패자가 차례로 표시됩니다 똑같이 느낄 것이다. 이 방법을 꼬실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패자가 될 것입니다.

4. 매력 만나.

사교 모임, 그리고 그녀의 친구들은 특히 주위에서 관심의 중심이 될 수있다. 만약 그녀가 다른 사람들이 당신 주위가 같은 보면, 그녀가 당신 주위 싶어도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녀는 모든 소란에 대해 무엇인지보고 싶어합니다.

5. 입 좀 다물어.

사람들은 그들의 입을 더 가까운 흥미로운 순간이된다. 그리고 여성의 절반은 재미를 위해 당신이 알아 냈어의 도전이다.

6. 모든 비용에 심각한 대화를 피한다.

스콧 최고 Weiland 말했다. 대화를 죽일. 믿거나 말거나, 여자도 남자들처럼 이러한 대화로를 두려워합니다. 어쩌면 그래서 그들은 남성보다 진지한 관계를 주제로 얘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항상 옳다 어쨌든 그래서 싫은 가요?

7. 그녀를 위협했다.

그녀가 멀리까지 항상 처음 보는 여자의 눈을 봐. 이 같은 기술을 전문가들은 개들이 기차에 순종해야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여성이 나타났다. 하지만 그녀의 육체에 애착을 보였다에 다시 만요. 당신은 더 이상 그녀를 기다리게하면, 더 많은 그녀는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8. 뭔가 잘못 마십시오.

아무것도 그녀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모험, 그리고 / 또는 흥미 흥미 롭군요. 제임스 딘, 기억나요? 그냥 당신이 그를 얼마나 만약 당신이 더 좋아 나갔겠소 풍을 상상해 봅니다.

9. 그녀의 친구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내 개인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 내내, 그녀는 그녀의 여자 친구가 무엇을 말하고 당신은 얼간이들을 나오게 될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피우고있다.)하지만 결국 그녀를 다시 볼 때, 그것을 혼인자 방문 하루처럼 카운티 감옥에있을 것입니다.

10. 절대 절대 당신이 그녀에 대한 느낌이 그녀를 얼마나 강력하게 알려주 뜻.

만약 당신이 하나님이 당신만을 위해 그녀를 죽게했다고 생각하고 오늘 그녀와 결혼하고 싶지 난 그녀에게 알려 절대 상관 없어. 그녀는 당신이 그녀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아는 순간, 그녀의 도전은 끝났어. 그녀는 원. 그녀는 당신과 그녀의 재미를 가지고있다.

난 낚시를 비교할 수있습니다. 당신은 하루 종일 물속에서 미끼와 함께 앉아 마침내 고기를 잡을 때, 당신은 어떻게합니까? 당신은 물에 다시 던져. 날 믿어, 분 그녀가 당신 후크, 라인과 싱커를 잡고, 다시 당신을 위해 마시는 음료에의.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