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17

자,이게 바로 스피드 데이트!

포르노 스타는 그녀의 주장을 멈춘 상태 기병 사람을 교환하는 슬라이드 고속도로 구강 성교 어디 약물 청구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는이 증거 - 자신의 비디오 이미지의 기병 도로변 tryst합니다. 테네시 주 고속도로 순찰대가 주도 의혹을 수사와 기병은 일시 중지합니다.

the 기병, 제임스 랜디 모스, 화요일 코멘트를 거부합니다. 고속도로 순찰대가이 인터뷰를 수사 대변인은 마이크를 확인 브라우닝, 포르노, 사람을 식별 그녀의 진짜 이름을 인용하여, justis richert합니다.

richert, 21, 사는 녹스빌, 안에 응답 화요일로 메시지를 즉시 휴대폰이나 이메일 - 메일에 남아있는 그녀의 인터뷰 요청을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블로그에 쓴 아래의 화면이 이름 "바비 커밍스,"그녀가 발생할에 대한 세부 사항을 명시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보낸 사진과 영상의 만남 그녀의 기병, 과속 딱지를뿐만 아니라, 그녀의 이야기를 백업합니다.

화요일 오후에 의해 아래의 블로그는 납치, 메모만의 웹 사이트가 공사중.

이끼 중단에 대한 합의 과속 richert 외부 내슈빌에서 혼다의 핑크색 년 5 월 7 일에 따르면 인용합니다.

커밍스가 쓴 걸 때 경관, 누구 그녀는 이름을 묻는 그녀의 경우 그녀가 마약을 차 안에서, 그녀는 시인가 발생했습니다 "해피 알약합니다."

"나는 때로는 이들이 걸릴 수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알약을 나는 클럽에로 이동하기 전에,"커밍스 년 5 월 7 일자의 항목에서 소개한 내용입니다. "이것은 작은 양의 알약, 아무것도 주요합니다."

이끼 '불법 마약을 찾는 표창장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차에합니다.

이 담당관은 마약 충전이 말은 그녀는 그녀의 상태에 둘 수 없다고, 커밍스의 답변에 문제 때문에 그것은 여행을 자주 테네시에서 온 그녀는 그녀의 작품에 대한 로스 앤젤레스로합니다.

"나는 그에게 좋은 더러운 영화,"커밍스 썼다. "라고 그는 말합 그는 진심 그는 그 업계에서 흘러 들어있습니다."

그 쌍을 다음 이끼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본 그녀의 섹스 비디오 '노트북 컴퓨터에 그의 경찰차, 그녀가 쓴합니다. 그 사람은 옆에있는 알약에 흩어져 그들을 브러시 고속도로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만든 놀라운, 무엇이, 나 같은 사람과는 비용은 당신처럼 아무것도를,"그녀가 쓴합니다.

그녀는 실적이 구강 성교에 대해 설명을 격리된 지역에서 그의 차 밖에서 경찰합니다. 이 비디오 스틸 사진을 게재하는 동안 그는 그녀는 그녀의 블로그에 게재된이 사건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보기로 사람을 식별할 수있는 기병하지만 아무것도합니다.

브라우닝라고 richert를 준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고속도로 순찰대가 사진이나 비디오, 그러나 그는 비디오 카메라를 한 번 그의 차를 이끼합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 말썽을위한 커밍스의 경관을 원망합니다.

"이 경찰관이 나서서 얘기 (모두)의 공동 - 노동, 다른 경찰관, 그리고는 그것에 대해 자랑하며,"그녀가 쓴합니다. "라고 그는 행동 때문에 위험에 처한은 그 자체지만, 그렇게 선택을 그 동안 그는 근무했던 돼라지합니다. 없었다 뇌물, 아니오 (coercing) 또는 확신합니다."

© 2007 연관된 보도합니다.

Kino Domande Frequenti
Free Christian Song Lyric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