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1

나이지리아 사기를 대상 데이트 사이트의 연예인

여성에 많은 기여를 같이 데이트 웹 사이트, 린 이혼 캐럴 삼성은 사랑을 찾고있습니다.

그 여자가 발견이 너무 좋은사람으로 밝혀, 그리고 지금은 다른 앨범과 싱글을 저장되지 않도록하는 임무를 ensnared에서 광범위한 온라인 로맨스 놀랍게도 사기를합니다.

"유일하게 말해 그들은 바로 당신과 당신의 마음을 열어 빠진 얼간이"라고 삼성, 57, 수천명을 잃은 사람 나이지리아 사람 대부분 허위 모델의 사진을 사용하려고하고 다음을 바보짓을하는 그녀의 시체를 유기한 우 그녀의 절약합니다.

삼성 무수한 중 하나는 그녀는 고독 match.com과 같은 마음의 사이트에서 촬영된이 누구에 의해 eharmony.com의 예쁜 얼굴. 그녀는 온건파를 끝장 단식 a yahoo.com 회원 사이트에 사기를합니다.

이 사이트는 4500 명의 회원, sluppick 말했다 바바라, 미주리에 사는 및 온라인 지원 그룹에서 처음으로 시작하여 이후 그녀는 거의 동일한 나이지리아에서 촬영된에 대한 계획이 삼성 떨어졌다.

"모든 하나는 그들 사기꾼에,"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매우 광범위한 - 이상의 사람들이 알고있습니다."

몇 년 동안, 사람들은이 싫고 이메일 - 메일 및 인터넷을 flimflams 나이지리아에서 온 사람이 포함될 수는 일반적으로 사람받는 사람을 필요로 청구 와이어 그는 그에게 돈 또는 현금 수표를합니다.

하지만 이것 하나는 훨씬 더 나쁠 sluppick 말했다.

"이것은 사람의 마음을 다루는 사람의 감정,"그녀는 말했다. "돈보다 더 나쁜 감정적인 손실은 더욱 황폐합니다. 그들은 데이트 사이트에 참여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사람들을 만나합니다. "

milhoan 캐시는 미 연방 수사국 대변인, 철근 - 시작은 잘 나이지리아 말했다 - 착용하고 많은 얼굴을합니다.

"매일 사기를 나이지리아에 도착 일부 양식에 대한 불만이나 다른,"그녀가 말했다.

인터넷 사기 행위를보고 어떤 사람들은 미 연방 수사국에서 온라인으로 장려 www.ic3.gov를 추적하는 컴퓨터 범죄.

"많은 시간,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들은 유일하게,"milhoan 말했다. "우리는 전투하는 유일한 방법이 사람들을 캐치하고 그것을보고는합니다."

그 남자는 그녀의 부탁을하려고 그 카레 삼성 중고 컴퓨터 회사, 내 아들을 데리고에있는 나이지리아, 어디에서 결국 그는 필사적인 자금을 국외로 나갈 필요합니다. 그는 그를 위해 그녀가 미국에서 은행 계좌를 설정합니다.

그 때, 현명한 사람들에게 그녀가 그의 허풍이라고합니다.

삼성 말한다 그녀는 다시는 사랑을하는 방법을 배운다. 인터넷에서 그녀는 남자를 만났다고 캔자스 그에게 6 개월 동안 데이트를하고있다. 그녀는 매일 밤 그에게 대화를하고는 개인적으로 만난 적이있습니다. "적어도 나는 잘 알고 신뢰를 다시 할 수있습니다."

bostonherald.com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