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

'를 껴안고 도적'체포

의 "를 껴안고 적기"-에있는 더하기 - 사이즈 소매치기 누구를 취했어, 그 남자와 그들의 지갑을 꽉 뉴욕주 - 그 뒤에 바, 경찰이 밝혔다. 미라가 castleberry, 48, 희망과 경찰에 잡혀 보석금을하지 않고 마지막으로 본 그들은 10 년 - 오래 살았고의 절도합니다.

"아마, 그녀는 곧 그녀의 베개를 껴안고 그녀 감방을 오랫동안,"형사 하사관합니다. 톰 도노반 말했다 화요일합니다.

타겟 수십개의 도적 the하고 안아주고 외부 모음을 경시하지 남성은 세월에 걸쳐주의를 분산시키는 그들을 만지는 이른 아침에 그들과 그들의 지갑을 몰래 훔치는합니다. 그녀가 사용하는 피해자들의 신용 카드 절도으로 한 시간 만에합니다.

castleberry해온 1998 년과 2005 년 사이에 체포된 17 회에는 두 개의 중범죄는 의혹의 절도,하지만 대부분의 피해자가 너무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그녀의 음주를 확인합니다.

그 변화를 읽은 후 경찰에 연락하면 남자는 2 월 신문 tonawanda 계정 및 2백38달러를 분실 신고를하고 안아주고 그는 2005 년 8 월 도적합니다.

"우리는 사진을 설정하는 배열, 그리고 그는 그녀를 데리고 나와 선택 즉시,"도노반 수 버전의 얘기를 버팔로 뉴스를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결코 잊지의 얼굴을합니다."

castleberry 일요일 밤에 경찰에 체포 영장을 청구 중절도 죄를 중죄에 해당합니다. 그녀는 금요일에 버팔로 도시 예정이다 재판소를 표시합니다.

31?????????????
International Call Cent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