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9

온라인 데이트 저 모험의 세계

무료 ugg 부츠 (신장, 1 대 1 인당 제한). 죄송합니다, 여러분, 그러나이 제안은 미국에 살고있는 사람들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배송상의 이유에 대해서만합니다.

볼티모어 - 이번주는 거친 숲의 온라인 braved 용감 조앤 알렌은 그녀의 위험에서 데이트를 반환합니다 원정이 이야기를 전한다.

존 : 나는 내 첫 match.com 태세에 들어간 후 지난 날짜시키고 싶습니다 일부 레드 - 깃발 신호를 공유합니다. 첫째, 그 남자는 요청 아주 개인적인 질문, "과 같은이라도 당신은 절대 결혼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아름답고 지적인, "및"무엇 레드 - 깃발 신호는 관측이 나에 대해? "이것은 우리의 첫 데이트, 그리고 나는 것 같은 느낌이 날 인터뷰 그는합니다. 나는 전 아무것도 없었을 잃는 결정했다, 그래서 그를 정직하게 답변합니다. 제 말은, "첫번째 빨간색 - 깃발 신호는 방금이 두 더블 잔, 그리고 당신의 음주에 대해 걱정하게 될 줄 알았어요."그의 대답이야? "내 동생은 알콜 중독,하지만 저는 아닙니다. 그리고 난 안을 변경합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아무 소식도 없었 구요.

댄 : 소리의 날짜 운동을 완벽하게합니다. 나를 위해, 처음의 인터뷰 날짜는 상황 : 누구를, 무엇에 대해, 지금 우리에게 저주를 일어서서 회전합니다. 그의 질문에 나는 생각하지 않아요, 또는 당신에게,이 아웃 라인, 여러분이 필요로 둘 다 배운 당신을 알고 - 그리고는 그것을 바로 벗어나도록하는 더 좋은 방법이 아닌 박쥐 길 아래에있는 동안 데이트하신 후 이 사람을 5 ~ 6 개월?

조앤 : 했더니 내 친구 캐롤 대한 내 날짜, 그녀는 그녀의 좋아하는 빨간색 - 플래그를 제안 중 일부는 인터넷 데이트에 대한 징후 : 사람이 한 번도 결혼한 지, 사람을 부르지 말라 말할 때 그들은, 남자 누구 매우 중요하지만, 사람이 말하는 그들의 전 배우자에 대해 부정적인 것들, 그리고 최선의 마지막 - 이후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날짜와 같은 사람을 확인하면 해당 날짜에 들어와 '에서 귀하의 이메일 - 메일을 찾아 그 사람이 이미 온라인 다른 여성들과 이야기를 나눌합니다.

이제 숙녀, 노래를 불러 그것을 조정할의 "내 마음에 드는 일을합니다." "만약 그가 부정적인 경우 부적 절한 그는 때, 다시 전화 안된다고, 그냥에서 귀하의 계정에 유효 기간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음 보이는 나쁘지합니다. "

단 : 그럼, 저는 붉은 깃발 도보로 44과 결코 나는 결혼한 지 ... 그리고 마찬가진걸 너! 사실, 이러한 모든 여성도 적용됩니다. 그리고 다음은 몇 : 여자가 쓰기, 표현이자, 그리고 지구의 얼굴을 밖으로 사라집니다. 여성이 당신을 부여합니다. 여자가 남자의 여자 친구가 다룰 수없습니다. 여자가 말하는 당신은 정말 멋져하지만 대한 귀하의 의견을 다시 시작 떨어지는 옷, 머리, 홈 - 여자, 남자가 울퉁불퉁 그러나 우리는 곰팡이를 위해 찰흙 덩어리; 받아주지 당기 우리는 자신을 다른합니다. 여자가 모든 단어를 참조하거나 제스처 인식과 수요 slights 사과, 무료 저녁 식사와 pedicures,하지만 원자 폭탄이 떨어지고 - 크기의 모욕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앞서 말한 옷, 머리, 처음으로, 그리고 만약 우리가 사과를 요구는 겁쟁이 같은 정보를 우리에게 내려진 합니다.

그리고 난 결혼하지 않다고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요 빨간색 깃발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보통 사람들에 의해 espoused가 결혼을 깨달 그들은 바보 같은 실수를 포용 이혼 그리고 이제는 "고통을 사랑하는 회사"개념을 장려 다른 사람 바보 같은 행동을 할 것을 판별합니다. 내 생각, 내 죠니, 그것이 너무 지능형 당신과 나의 이익을 위해 결혼을 단지 결혼합니다. 그 사람이 우리에게 최선의 우리가 원하는 모든 수준, 정서적,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그래서 결혼을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그 때 그 것은 모두 한번에!

조앤 : 아멘!

댄 콜린스는 단일 40 - 어떤 작가와 지역 홍보 종말 받는다는합니다. 조앤 알렌의 저자가 적어 결혼 중매인 출중하고 "기념 싱글을 점점 사랑 오른쪽으로 : 소울 메이트에서 교착 상태를합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