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0

이메일 - 화합을 향상 사랑을 찾을 기회가

이것으로합니다. eharmony.com에 따르면,이 번의 클릭 이어질 수 primrose 경로에있는 사용자가 자신의 완벽한 이메일 - 낭만이있습니다. 왕자의 완벽한 일치하는지 여부는 매력이나 창녀로 심장의 골드는 최대의 사용자입니다.

출범, 2000 년에 eharmony.com 일치하는 주장을 갖고 헌신에 수천명의 사람들이 남아 관계, 결혼 생활로 안내하는 사람들도 일부있습니다. 의 첫 번째 단계는 개인 프로필, 철저한 조사 투표소에서 사용자 자신의 값, 흥미와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그 경쟁 업체와는 달리, 대부분 자신의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실험실로 자신의 호환성을 테스트의 현상을 설명하려고합니다. 들은 사용자들이 진정 필사 유엔 - dateables 동남아 최대 아파트 또는 일반 사람들이 단순히 시간을 외출을 찾을 수없는가? 이들의 현실과 같은 질문도 호환하는 인터넷 검색 서비스가 어떻게 될 수있다는 광범위하게 조사와 연구를 통해 이러한 실제 라이브 "사랑 의사입니다."

lance 존스, 강사는 대학의 심리학은 물론 인간의성에 클래스,이 아니라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확신에 의해 제한된 연구 내에있는 필드입니다.

"정보의 모습을 나이가 변경되었습니다 데이트, 거의 한 빨리 연구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더 많은 기술을 개발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문제는 많은 데이터 전체를 한 것이 아니라 한 않습니다. 나는 그들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일부 우려 태도 / 값 유사성과 근접하기 때문에 값을 예측할 수있는 두 개의 변수는 호환성,"라고 그는 말했다.

존스도 어려운 것이 방법에 대해 말씀을 찾을 수있습니다 대학원생에 대한 잠재적인 관계로 인해 그들의 무거운 코스로드하고 고백하는 부서에있는 많은 대학원생들은 인터넷 데이트 프로필을 시작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단순한 호기심을하면서 참 부족 그것에 대해 다른 사람이있을 수있습니다 장거리입니다.

한 대학원생은 존스 '부서가 어떤 장점이있다는 것을 증명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시인 자신의 장기가 만나 그녀의 남자 친구로 인해 인터넷을 프로필입니다. 익명의 상태로 유지하려는 반면, 그녀의 질문에 놀랐와 거래 금액에 대한 개인적인 종교적 신념입니다.

질문 사항과 함께 영성과 종교계에 대한 요구가 있다고 존스 문화적 차이가 똑같이 중요 히트 - 또는 - 미스 확률으로 작동하는 경우입니다.

"때로는 일할 수있는 한 부부의 경우에는 다른 조회 불과하기 때문에 그들의 공통점 (다른 지역), 그러나 때때로의 문화적 정체성이 없어도됩니다. 이론적으로 잠재력을해야 할 수있게 도움을하고있다"라고 그는 말했다.

성격 검사 및 인터넷 프로필과 관련된 더욱 상세한, eharmony.com 연구실 기술자들은 그들을 위해 자신의 작품과 함께 잘라들이 새로운 연구 시설을 도입합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