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25

참을성이 Dater를위한 온라인 데이트 팁

수잔 박스터 별

온라인 데이트는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기회를 높일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한 바구니에 모든 달걀을 넣고 당신에게 플래터에 인생의를 제공하기 위해 Match.com 또는 eHarmony.com에 의존하는 경우에는 다음 당신은 매우 긴 시간을 대기 할 수있다. 당신은 추가 보너스, 당신은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는 데 도움이 사회 생활에 보충으로 온라인 데이트를 생각해야합니다.

그러나 오른쪽 사람을 온라인으로 찾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내 경험으로 사람들의 사진이 있었다 사람들이 덜하고 더 나은 보이게하는 완벽한 빛 찍은 거구 전에, 둘, 세부터. 또한, 나는 어려운 저에게 그들의 진짜 나이, 높은 또는 결혼 상태를 알려 발견 거짓말 쟁이 많은 걸 발견 했어. 나는 또한 지루, 이상한 대화를 통해 토 모두가이 말한다 "유머 감각도 풍부합니다."문제는 유머 감각은 큰 시간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가 아주 비꼬는, 그러니까 실제 농담과 가벼운 코미디 날 웃게 및하지 말고 웃음 가짜 적어도하지 않으면 날짜는 짜증 난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온라인 데이트와 용기를받지 않으려면 그 과정을 빠르게하고 하나를 찾는 당신이 가까이 접근 할 수 있도록 도와 나의 도움말을 따르십시오 :

1. 그 사람 그녀를 만나기 전에 그 사람을 "알 수"를 앞뒤로 이메일을 보내는 유지하지 마십시오. 바로 첫 번째 날짜 / 회의를 예약합니다. 사람들은 컴퓨터에있는 것보다 사람의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실망하고 싶지 않아요!

2. 당신은 긴 저녁 식사 날짜 나 나들이를 충족 처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긴 시간 동안 이상한 함께 붙어 있고 싶지 않아요.

3. 팁 # 2 후, 만 (어쩌면 당신이 친구와 저녁을지고있어?) 하나 또는 두 개의 음료 시간이 후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날짜를 말해. 이 사람을 떠나 본인이 더 원하는거. 남자들은, 특히,이 사랑에 빠지지 않으며 추격을 좋아해요!

4. 적어도 두 개의 날짜 당신이 나갈 때마다 예약합니다. 왜 모두가 하나 또는 두 개의 음료를 사람을 만날 때마다 한 시간을 갑판려고하지? 이 이상하고 이상 후에, 당신은 당신이 첫 데이트를 할 때마다에 넣어 양 노력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이 방법은 먼저 떠난 후에는 다음 사람을 만날 때, 당신은 이미 훌륭한 찾고 있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