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18

더블 데이트는 결혼 더 수행과 흥분을 만듭니다

과 더블 데이트에 몇하는 것은 자신의 관계의 행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 제안했다.

연구를 들어, 메릴랜드 대학에서 연구자들은 123 커플, 관계에서 122 개인을 인터뷰하지만, 혼자와 58 이혼 개인 의문을 제기 한 사용자.

평균적으로 커플들은 함께 시간을 보냈 5 개의 "커플 친구 '에 대한했습니다. 이 친구가 얼마나 중요한 물었을 때, 응답자의 40 %가 "매우 중요"라고 말, 39 %는 '다소 중요 "고 말했다.

연구자들은 부부들이 다른과 자신 사이의 시간을 나누고하는 방법에 동의 표시 할 때 그들이 행복한 결혼이나 관계를 가지고도 말할 가능성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이 "커플 '의 관계는 다른 의미를했다.

"커플은 커플 우정의 여러 가지를 찾고 있습니다 - 우리는 '재미 - 공유가'있다 발견과 '감정 공유'커플"LiveScience는 말을 Geoffery Greif, 연구 지도자를 인용했다.

많은 커플 우정은 넷에 꽃 한 파트너 우정으로 밖으로 시작하는 듯했다. 일부 들어,하지만 찾는 친구 몇 일 가족과 바쁜 생활과 함께 힘들었습니다.

"가끔 부부로 이동 Craigslist - 우리 다른 도시에서 Craigslist 웹 사이트의 샘플링 커플, 환경 단체, 하이킹, 요리, 와인 클럽 등을위한 도서 클럽과 같은 그룹을 설정 한"Greif했다.

"동시에, 우리는 작은 마을에 친구가 광고를하고 스윙 싶은 커플의 응답을받은 첫 번째 챕터의 시작 부분에 몇 인용. 그들은 자신의 광고를 제거 "이라고 말했다.

서로 파트너의 매력을 증가 이성의 더 큰 이해를 제공하고 파트너가 다른 부부 상호 작용과 차이점을 협상하는 방법을 관찰 할 수있어 - 연구팀은 건강한 부부 우정은 결혼이 더 만족 여러가지 이유 흥미로운 할 결론을 내렸다.

"이 커플 우정으로, 그녀 / 그의 가장에서 파트너를보고.

"그는 또는 그녀가 다른 부부와 함께뿐만 아니라 파트너와 사랑하고 지원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재미있다"고 덧붙였다.

Greif와 캐슬린 홀츠의 거래로 : '커플과 커플 우정 두 두 개의'연구는이 책의 일환으로 게시되었습니다. (ANI)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