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3

프로필 이미지의 시대에 데이트

온라인 데이트는 진짜라고. 항목 장벽은 0입니다. 평균 사람의 소셜 미디어 활용은 온라인 데이트 이해할을 할 충분합니다. 여성과 남성은 프로필을보고하고, 어쩌면 심지어 바에서 사람들 중 하나를 충족의 위험이 낮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명성이나 재산 혹은 행복, 성별에 날짜 또는 모르는 사람에게 만족의 아이디어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실패 악화 경제의 몇 작업을 위해 경쟁 세계 이동 뿌리없는 20 somethings의 맥락에서 점점 더 허용됩니다 .

이 기술은 몇 년 동안 존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이트 웹 사이트는 익명 상호 작용을 장려하기위한 마이 스페이스 (MySpace)의 원시적 인 버전입니다. 일찍 "핫 여부 '스타일 프로젝트의 모드에서 이미지 중심입니다. 프로필이 생성되면, 사용자는 고려해야 할 사람들의 거의 무한대의 스트림이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적 인 일치하는 항목이 정렬 된 어떠한 방식으로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자신을 표현하는 사람이 같은 비판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웹 사이트에서 사진을 (페이스 북 실제 이름을 필요로하는 것과 같은 주장이있는 -는 통신 진리의 이상적인 값으로 기업의 사명입니다)이 필요하지만, 사용자가 추가 다른 정보는 반드시 정확하지 않아도됩니다.

사실, 데이트 사이트에서 실제 사람가되는 점은 무엇입니까? 이 바람직한다면 어떻게 정직도, 달성 될까요? 사람은 프로필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절차 : 유형으로 이어질 신호의 순서 선명의 일종. "나는 웃음을 좋아." "읽기, 차, 조깅", "쉬운 것 여자를."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정 양식에 부합하기 위해 데이트 프로필을 주문 :. 캘리포니아 학문에 열중하는 전문에서 부담 - 데이트 대학 학생하려는 오랜를 용어 파트너, 고객들을 찾아 섹스 노동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카테고리는 무의미 인기 응답도 흐름을 권장합니다. 적어도 진짜 - 이러한 프로파일 유형 중 어느 사람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이 우리에게 욕망에 대해 뭔가를 가르쳐 설명입니다. 그들은 욕망이 짧음과 정보의 부족을 필요로하는 알려주세요. 디지털 욕망은 특히 성적 이미지를 완전히 추상적 인 갈망에 가까운 무언가를 필요로합니다.

이미지 - 특히 기본 프로필의 -이 유용한 속임수의 중심입니다. 프로필 이미지가 접촉의 첫 지점입니다. 이미지 자체 프로모션의 목소리로 말을합니다. 요즘, 모든 사람들이 광고를 이해한다. 이미지의 만행이 허용됩니다. 인간 양식의 도착 - 포토샵이나 간단한 자르기로는 - 필요합니다.

욕망은 먼저 이러한 이미지에서 비롯됩니다. 이러한 사이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의해 욕망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지를 원하는 때, 우리는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녀를 메시지! 별 다섯개의 그를 평가! 윙크! 찔러! 유도 문안 (call to action) 버튼 성적 코드입니다. 그들은 오프라인 관계의 온라인 이미지를 조정하기 위해 욕망을 집중하기 위해 인간의 상호 작용을 변경하기 시작합니다. 이 사이트가 우리의 삶을 설계하기 때문에 우리는 인터넷에서 사람을 만날에 익숙해됩니다.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에 참여하지 않는 사람 (이 데이트 사이트 행동)은 인간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시장에 나가 누락의 위험을 실행합니다. 사람들과 연결하기위한 새로운 도구를 배우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사용을 넘어 것은 해킹 인간의 욕망 인 것 같아요. 전형적인 양식은 필요한 어휘 있습니다 - 희귀 첨단 코드는 인간의 상호 작용을위한 새로운 국경이다.

완벽한 데이트 프로필을 작성 상상해보십시오. 영상은 완벽한 짝의 눈을 사로 잡는 - 의미에서, 사회 행복의 열쇠를 잠금 해제. 이러한 놀라운 기회입니다. 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판매 지점입니다. 이것은 웹의 가능성의 인기 이해에 의해 개설 가능성이다. 그것은 인간의 경험에 기초 것이 아닙니다. 이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러한 온라인 데이트는 주류되기 전에 존재하지 않았다 hypermodern 계획이다.

'진정한 사랑은'거의 실질이없는과 코카콜라의 산타 클로스와 같은 강력한으로 미디어의 세기에 의해 강화 양식 귀족의 구애 의식의 건설,이었다. 어떤 문제는 남죠이 새로운 인터넷 사랑이란 무엇인가? 누가 만든거야?

우리는 취하거나 파티에가는 사용하거나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빚을 빚을 바탕으로 근접에 따라, 가족의 유대를 기반으로 관계를 맺었습니다.

우리가 사랑에서이 디지털 기회, 누가 빚을 어떻게해야합니까? 어떻게 우리는이를 적립 거죠? 그건 본래의 것이 아니야하지만, 또한 거대한 기회, 우리가 놓치지 여유가 없어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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