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17

젊은 은행가의 데이트 Travails

엑셀 마라톤과 3 pitchbook의 proofreads 오전 사이에, 몇몇 젊은 금융들 낭만을 찾아 시간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좋은 일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 생긴 두 참혹한 이야기​​ 기사는 이번 주에보고 데이트로 강렬한, 아마도 질투에 불타는 접근했다 젊은 회계 담당자를 포함 둘 다.

이야기의 교훈은? 데이트에서 거래 결정에서와 같이 신중하게 은행을 선택하십시오.

처음이 잘못 됐다는 꽃 JP 모건 체이스의 로맨스에 대해 육즙이 원사는 영국의 데일리 메일에 의해 집어되었다. 그것은 다윗의 종이 28 세의 불리는 그레이, "부유한 미국 애널리스트"및 옛 동료, 다니엘라 Rausnitz, 25을 갖추고 있습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두 회사의 뉴욕 지사에서 함께 일할 때 양 Rausnitz를보고하기 시작했다 씨는 그레이가, 양 Rausnitz 런던에서 다른 남자 친구가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그녀 '를 제공 강하게 반응 방문과 메시지의 혹독한 댔다. "

그는 문장, 이메일과 전화가 그 반복들이 일년 관계가 신맛 켜져있을 때 그녀를 추구하기 위해 대서양을 가로질러 날아으로 수백 그녀를 deluged. 그레이는 거짓 여동생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심지어 그가 그녀의 관심을 끌기위한 필사적인 노력에 비판적으로 아픈이라고 주장, 그녀의 첼시 플랫에 들어가 그의 오래된 열쇠를 사용했습니다.

외도 씨는 회색은 성희롱 혐의로 영국 경찰에 의해 체포 및 영국에 향후 방문 양 Rausnitz 문의에서 공연을 못하게되었다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나쁘게 끝났다.

두번째 이야기는 Reddit에서 온, 오직 로렌으로 자신을 식별의 제출은 "두 번째 데이트를위한 투자 은행의 커버 편지."이었다 (이런말하지 말래는지 관여하지만, "보낸 사람처럼 우리에게 마이크를 보이는 , "더 많은 타고난 은행원보다 부모 돈을 위해 돈을 관리자 것과 같다.)

마이크를 가져가 :

안녕 로렌,

저는 실망. 내가 내 음성 메​​일과 문자 메시지에 대한 응답도 확보하지 못했다고 실망.

참고로, 난 당신이 이메일을보다 냉정 엄격한 말하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관련 인이나 전화 통신보다 오해하기 쉽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이메일의 목소리의 사람의 몸짓이나 어조를 볼 수 없습니다. 저는 거칠고 거짓말, 또는이 이메일에 모욕이 될 생각이 아니에요. 나는 정직하고 자연에 의해 직접적이고이 이메일에 그렇게 될거야. 그건 그렇고, 내가 Google 검색을 한, 내가들은 귀하의 이메일겠습니까구나.

난 당신이 더 이상 나와 함께 나가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이 나와 함께 가고 싶지 않다면, 그때 당신이 날 알려한다.) 나는 당신이 저에게 혼합 신호를 줘서 나에게 진실한 사과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 의해 주도 느낍니다.

데이트 도중에 일어난 것들을 포함하지만, 다음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 당신은 머리를 많이 연주. 그녀의 머리를 가지고 노는 여자 희롱의 일반적인 징조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Google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자가 그녀의 머리와 함께 연주했을 때, 그녀는 preening있다. 당신이 그랬던 것처럼 여성만큼 그녀의 머리와 함께 연주 날짜를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또한, 당신이 흥분한의 머리들과 노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

- 우리가 데이트하는 동안 눈을 맞추 많이했다. 당신과 함께했던 분당 바탕으로, 데이트 중에 한 많은 시선을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을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고 말했다. 우리 데이트의 끝에. 여성은 그녀가 다시 사람을보실 의향 아니거나 그녀가 말하길 ... 그게 뭔데 수도있다는 뜻이다 당신을 만나는 건 참 좋은 일이죠는 것을 보여줄 수있는 방법으로 문장을 말할 수 있습니다. 문장은 그 자체로, 결정적이다.

- 우리 저녁 먹으면서 즐거운 대화를했습니다. 내가이 문장을 통해서 망상하지 않은 것.

(그것은. 따라. 웨이에 대한 1,200 단어를 가치가갑니다.하지만 우리가 너희들을 살려 줄 겁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