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6

온라인 데이트에게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몇 년 전 그녀가 온라인으로 만난 그녀의 새로운 사랑에의 그녀의 삶의 남편과 나의 사촌을 보았다. 나는 그녀가 그렇게 행복해했다. 내 사촌하면 40 일이 두 어머니가 아마도 나도 할 수 등 멋진 경기를 온라인으로 찾을 수 이혼. 리틀 나는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가입 후 하루 남편을 만나고 싶어 알지 못했다.

온라인 데이트로 점프하기 전에 나는 연애에 반영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 나는 정기적으로 덜 정착, 내가 정말 원하는 걸 해줄 수 없었던 사람을 따기, 내 불만 그들을 비난하는 많은 실수를했다. 나는 실제 거래를 위해 저지방 사랑을 대체하려는의 결과를 입었습니다. 일단 나는 몇 가지 새로운 행운을 만들 준비가 내 '불운'을 만드는 제 역할을 깨달았다.

나는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하고 시간 이내에 예비 구혼자로부터 무수한 이메일 공세를했다. 내가 기다리고 신사 인 이들의 프로필을 통해 스크롤을 시작할 때 나는 충격이었다. 이 사람들은 분명 내 프로필을 읽을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이미 아이를 가지고 있지만 남자 프로파일의 많은 사람들이 아이를 원하지도 않았던 지적했다. 나는 또한 매우 중요하고이 사람의 많은 정치에 관심 없음 또는 선거 당일 잘못된 색상을 입고 있었다으로 (그리고 어느 정당) 정치를 나열했다.

나는 계속해서 내 공포에 읽은 상태로 단지 내 발견에 성장 : 사람들은 단순히 넓은 그물을 주조했다 내 프로필을 읽고 가능성이 특정 마일 반경 및 연령 범위 (제가 제일 좋아하는가 42 세의 남자 였어요 이내에 모든 여자들을 이메일 전송되지 않았습니다 유일한 여성 25-35)를 충족 관심. 그것이 부정적으로 살기 쉬웠 수 있고 그냥 이메일의 맹공을 받고있어서 너무 과분 수 있지만, 이럴 시간이 없었어. 나는 경력을했고 아이와 이러한 부적 절한 부하들 모두를 통해 탈지하는 약간의 시간, 그들과 함께 데이트 혼자하자. 내가 장악해야했습니다.

대신 나는 공통점이 약간 있어요 가능성이 기뻐하는 사람으로부터 이메일의 더미를 통해가는, 내 검색 기준을 만난 사람의 모든 프로필을보고 한 하루 헌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로부터 3 잠재적인 날짜로 대형 스택을 내려 whittled. 명심해라, 나는이 사람의 어떤 반드시 "하나"가 될 줄은 몰랐지만, 나는 그들이 베이비 시터를 고용하고 커피 한잔 먹으러 갈 가치가있을 거라 생각 했어요. 나는 그들의 각각 전화에 의해 다음 두 명을,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전화가 호출되면 난 단지 그들 중 한명과 데이트에 관심을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마크 였고 우린 브런치 먹으러 다음날 만났다. 그것은 멋진 데이트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과 외출도 우리는 두 반 년 후 결혼했다 마십시오.

내 경험을 온라인에서 멀리 전형로부터 실현하면서 내 방식이 내 위대한 사랑을 찾는 나의 성공으로 이끌었 학사 - 첫번째로 제 날짜에 고용 가치 시스템과 결합된 것을 확신합니다. 씨가 바로 온라인으로 만나고에 대한 내 상위 4 가지 도움말입니다 :

기억 행복은 선택입니다. 건강한 관계는 파트너십이 아니라 권력의 원칙을 바탕으로, 그리고 그들이 존중하고 서로를 지원할 수 있도록 자존심을 가지고 두 사람이 필요합니다. 데이트 축하합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