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14

휴 Hefner는 일부일처 제는 부자연 찾습니다

휴 Hefner는 일부일처 제가 "자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85 세의 미디어 거물은 - 누구 동시에 여러 여자와 데이트를 위해 유명하다 - 그가 그것이 어려울 수 느낀다지만, 나중에 이번 달 크리스탈 해리스와 결혼을 준비하고 그가 신실한 유지하고자하는 좋은 남편 주장이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남편이되는 완전히 잘할 수 있어요. 저는 민감한,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성실? 예. 당연하지.

"나는 일부일처 제가 가능하다는 것을 생각. 난 그냥 사물의 자연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플레이보이 창업자가 - 전에 두 번 결혼했다 사람 - 저 "학생 교사"부분 24 세의 크리스탈과 자신의 관계에 있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여생을 보내는 건 상상할 수 없어요 인정.

그는 말했다 : "나는 다시 결혼 계획은 아니었지만 내가 함께 더에 타셨 회의 아무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나이 차이 너무 많이 만들지만, 우리는 공통점이 많군요.

"네, 거기에 우리의 관계를 특정 학생 교사 품질지만, 젊은 사람과 자신을 둘러싼 것은 내가 젊었을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휴는 자신의 소유 육성이 나중에 자신의 여러 관계에 대한 책임 믿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치료를 가지지 못했지만 네, 그것이 가정에서 사랑의 부족 나중에 낭만적인 사랑에 대한 열망으로 자신을 변화 가능성이 생각.

"나는 거기 안아주고 내 동생을 많이 weren'ta하고 둘 다 매우 알고 있었다 집안에서 자랐어요."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