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4

온라인 데이트로 이베이 (eBay) 안내

그것은 ABC 지역 라디오있​​었습니다. 방문객들은 방송국의 정규 마피아의 uncharacteristic 사나운 함께하지 않았하는 성별 밖 스트립의 분열에 울리고 있었다.

어떤 사람은 금을 파는 무자 비한 라면서 '시드니 여성'을 비난하고, 반대 발신자 성난 여성 '온라인 아주 나쁘게 행동 남성 충분히'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인디언들의 메시지가 무시되고 있다고 분노했다, 그리고 여자들은 장기적인 관계에 관심을 광고하지만 실제로는 24 시간 종류를 의미 남성 화가 나 있었다.

나는 온라인 데이트를 많이했던, 그리고 호출자 중 아무것도 놀랐어요 - 일반적으로 재귀와 품행이 단정한 뭉치는 - 매체에 대한 링크를 보지 못했다.

한편, 그것은 남녀 전쟁은 온라인 데이트에 직접 번역하는 것을 예상할 수있는 일이야.

t'other에서 그것은 사람들이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에서 사람들이 구글이나 이베이 (eBay)와 같은 많은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 행동이 똑같은 방식으로 동작하는 자연스러운 데요.

평균 netizen은 번 매일 수십하지 - 이렇게 가고 고전 상호 작용 :

개체 또는 정보 사용자 검색 - 옵션 수천명의 인터넷 반환 수백 - 하나와 옵션 등 몇 가지에 대한 사용자의 행위 - 모든하지만 그것들 중 몇 밖으로 사용자 필터. 아니면 아무도 없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선택과 포화 세계가 얼마나 비정하고 슬픔에 고통을 일으킬지만, 이베이 거래의 일종으로서 온라인 데이트를 생각하면 아마도 최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관계를 확보하기 위해 찾고있다 그리고 인터넷 옵션을 잔뜩 제공하고있어.

보통 인간의 마음 그 옵션 / 실제 사람과 같은 접근 방식의 모든 하나 하나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이 있었다는 거예요! - 그래서 그들은 어느 매력이나 매력없는 위치 속성의 조합으로 항목으로 처리해 (당신에게).

춥지? 많은 온라인 daters (이것도 포함)은 일정 시간 후 실천에 깊이 알레르기가 된 이유입니다. 그것은 영혼을위한 마취 같아요.

아마도 메시지를 무시하고 피해를 입지 남성보다 여성에게 연락하고 거절의 확률을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렌티 '표준'메시지를 보낼 그런 그들을 밖으로 (광산 세 짧은 문장이었고, 아직도 일이!)도 fleetingly 여성의 프로필을 읽을 필요하지는 않습니다.이

친구를 찾는 여성들은 점잖은 사람과 애매함 대응을위한 더 적은 강렬하고보다 대머리 (또는 다른 인식 '결함')가 아름다운 남자를 피해 보라, 슈퍼 외면있을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관계'의 의미와 자유주의되었습니다.

그런 미친가 없습니다 - (이름 또는 식별하는 세부 사항없이, 당연히) 당신의 이야기를 추가 부담 - 이성애 여성 데이트에 대한 내 경험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래도 이종 남성 사회에서 충분히 만난 적 - 한 쾌적하고 평범한 저녁 식사 날짜 후에, 나는 압생트 바에서 만나 자고하고 다음 하나에 몸통 부분을 입고 것을 요청, 동료처럼 다음 날 문자 질을 6 개월이나 갇혀 비난 하듯이에 대해 정중하게 취소.

경험 (그리고 그것이 연도)의 제 장황한 설명에도 불구하고, 난 여전히 고정 관념이 싫어. 나는 평소보다 조금 더 매체를 비난하는 경향 된 이유이다 (나는 나를 용서 희망 -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사랑 해요).

그것이 우리 중 많은 이들에게 삶의 자연스럽고 편한 방법이기 때문에 우리는 끝내주는 웹 봅시다. 그러나 매력 commoditising 것은 거기에 데이트 변화의 변칙과 불편한 제품입니다.

관계와 하늘 - 금지 L-단어는 이미 고민하는 전쟁터입니다.

그것은 무균 환경과 끝없는 선택의 센세이션을 추가하면 그것을 가지고 전자 daters는 (라디오이야) 무선으로 실행 보낸 것으로 놀랍지 않군.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