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2월 19

두번째 날짜의 확률로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링크 자동차 값

그 매력적인 여성과 풍요로운 사람으로 유명 인기있는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는 자동차의 가치를 사람 드라이브와 두번째 데이트의 확률을 포함하여 날짜의 길이 사이에 직접적인 상관 관계를 보여주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긴 여성들이보다 풍요로운하고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을 취득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에의 헌신으로 유명 Sugardaddie.com 최근 데이트 습관과 만난 여성의 기대를 대상으로 조사 결과를 공개하고 데이트 인기 상류층에서 신사들과 간 사이트. 설문 조사의 두 번째 부분은 차량 신사 드라이브의 종류가 확률에 미치는 영향에 집중하면서, 그 날짜의 길이에 관한로서 그가 드라이브 차량의 유형에 따라 사람을 향해 여성의 태도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의 첫 부분 두번째 데이트 중.

21 40 세 사이 4,638 젊은 여성의 조사는 전형적인 날짜가 지속 얼마달라고했고, 이번 주 무슨 요일 날짜가 주말 기간이나 공휴일로 인해 어떤 outliers가 있었는지 위해서 행해진되었다. 그것은 거기 요일에 의한 더 큰 차이는 없었고 큰 여행이나 숙박이 필요 날짜가 칠시간 이상으로 계산된다는 것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응답자의 수는 실제로 10만달러 달러 이상 차량의 가치와 날짜를 갖는 것은 25,000달러에 8만달러 범위에서 떨어지는 설문 조사 응답의 대부분으로, 조사 대상자 중 겨우 2 %입니다. 연구 직원은이 정보를 얻으려면 켈리 블루 북 값을 사용됩니다.

날짜의 길이가 크게 증가 11만달러 위의 다른 상당한 증가와 함께 45,000달러 가치 발견되었다.

이 금액 아래 사람이 타입 "B"차량으로 지정 동안 45,000달러 문턱 위에 있었다 값은 타입 ""차량으로 지정되었다. 차량의 가치를 기반으로 "B"로 지정을받은 사람들은 타입 B 일정의 대부분과 함께 2 시간 하에서 평균 기간이 있었을 때 ""지정과 함께 차량을 몰고 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2.5 또는 더 많은 시간 이상 지속 기간을 가지고 이시간 이하를 지속.

스티븐 Pasternack Sugardaddie.com 대통령이 조사의 결과에 의해 놀라지 않았다 그는 누군가가 럭셔리 자동차를 운전, 오늘날 국가에서 많은 이들이 직면한 가혹한 경제 조건으로 "명시된 것은 상속 이전을 주도 사람보다 안정성의 확률을 표시 가족 차. 여성 씨는 Pasternack도 투표한 결과 그 여성 Sugardaddie.com의 구성원임을 인정했다. "그들은 잠재적으로 함께하려는 사람들을, 오늘, 내일 그리고 예측 가능한 미래에 대한 제공할 수있다는 걸 알았 으면, 그리고 남자를 찾고 있습니다 누가 더 고급하고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조사 대상 여성 그러면 전적으로 남자의 차량의 가치를 기반으로 두 번째 데이트를 확률에 대해 질문했다. 그들은 두 번째 날짜의 가능성에 비율을 배치하도록 요청했다. 여성은 차량 가치가 아니라 날짜 신사, 레스토랑 또는 품질 일과 관련에서 자신의 답변을 기지로 말해 줬다. 차량 값은 날짜의 길이가 다루는 연구의 일부가 상당한 전복을 들고 나오는 데 거의 4 만 달러 차량 값 표시를 통과 일단 연구는 다른 날짜 여성의 배려에 확실한 증가를 보여주었다.

이것은 과학적인 연구는 아니지만, 그것은 관계가 차에서 사람 드라이브의 가치와 여성이 남자 친구에 투자할 것입니다 시간 사이에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흥미롭습니다. 호기심 경향은 차량의 값이 자동차 ""임계값 "하룻밤"만남으로 돌리는 날짜 확률보다 훨씬 더 있었다면 더 많은 원격 목적지까지 시간을 여행으로 인해 가능성, 48 % 증가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이것은 공부 인구의 상당 부분은 안정과 풍요의 희망을위한 데이트와 관계 과정을 빠르게하고자하는 것을 제안할 수있다.

Sugardaddie.com의 대통령은 차량 값에 데이트의 링크들이 실제 생활에서 만난 한 번씩 온라인으로 만난 두 사람이 매우 다르게 관계를 볼 수있는 고려하지 않는다는 지적을 했었어, 그리고 불을 당기는 고려해 볼 수 신속하게 날짜를 끝낼 레스토랑에서 알람,하지만 고려에 대한 재미있는 설문 조사 항목입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