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3

섹스 확률은 매주 수요일에 최고

로사 Golijan으로

우리들 대부분은 금요일이나 토요일 밤에 우리의 날짜를 예약하는 경향이 있지만, 우리가 어떤 찾고있다면 밝혀 - 에헴 - 액션 우리가 수요일에 우리의 잠재적인 침대 파트너와 만나게됩니다.

뉴욕 타임즈가 데이트 사이트 OKCupid 그것은 사용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 후 "성적 가용성 색인"을 부르고으로 다가가야했다고보고합니다. "주식 시장이 섹스에 대해서라면이 아니라, 다우 지수와는 달리."사이트의 공동 설립자 기독교 러더에 의하면,이 지수는

왜 당신이 색인을 걱정해야하는가? 그것이 당신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못된 붙다 친구와 밤을 종료의 확률이 가장하는 경우 :

러더는 뉴욕, 보스턴과 워싱턴에서 고객이 주어진 밤 시내로 나갔다 OkCupid의 모바일 서비스를 기반으로, 밖으로 찾는 의해 시작했습니다. 이 사람의 프로필 데이터에서 러더 다음 새로운 (그러나 필요하지 않게 지속적인) 관계를 향해 개방와 연관있을 개인적인 특성을 4 세트의 합성을 만들었습니다.

그가 공부 두 가지 조치는 명시적으로 섹스에 관심되었습니다 단식 중 몇 퍼센트에 나가 "낭만적인 우선 순위"로 그리고 어떤 비율 캐주얼 섹스를 나열 주어진 저녁 첫 데이트에 누군가와 함께자는 기꺼이했다. 다른 두 조치는 섹스 중심 적게되었습니다 extroverted 그리고 어떤 비율로 스스로 모험을 좋아한으로 자신을 설명하는 몇 퍼센트.

그가 모두 함께 숫자를 넣었을 때, 그는 호기심이 결과를 가지고. 평일이 아닌 주말, 배회 싱글을위한 더 나은 - 그리고 수요일 밤에 나가 국민의 혼합은 friskiest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최소 놀라운 비트는 저녁의 과정을 통해 성공 증가 누군가의 기회입니다.)

물론이 데이터가 얼마나 정확하게 확인하는 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 러더 모든 OKCupid 사용자에게 손을 뻗어 그들은 특정 밤에 섹스를할지 여부를 물어하지 않은 경우. 그러나 뉴욕 타임즈 작가 네이트 실버의 바텐더의 비공식 조사에 따라, 당신은 몇 일 밤을 별도로 설정하여 행운을 시도 고려해야합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