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

이혼 및 기타 레슨 배운 후 데이트

수잔 Orlins으로

나이 52 살에 내 분리 후, 저는 단순히 제 20 대 당했다 활기찬 연애 생활에 되돌릴 줄 알았어요. 그것은 그렇게 작동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 나이가 누구 올라오는 길이 부드러운 샤도네이랑 병 같은 여성에 대해서만 눈을 가진 것 같았다.

나는 성형 수술이 도움 줄 알았는데. 내가 benefitted 줄 어떤 여자, 내가 더보고의 가능성을 너무 진짜 결정보고 그래도 그러면 내가, 그리고 주위를 둘러 보았다. 누가 그들의 머리는 어차피 잘라 할래?

난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내 자신의 이혼 파티를 던졌다. 게다가 그것은 나에게 축하 아줌마 마메의 분위기를 주었다.

모든 기회에 같이 저녁 먹고 흥미로운 남자와 새로운 우정을 키우고있다. 난 절대 데이트 나와 함께하는 남자가 전화를 주저.

모두가 당신의 나이에 대해 거짓말을했다. 하지만 내 온라인 데이트를 프로필에 내 나이에 대해 거짓말 실패했다. 당신의 나이에 대해 거짓말을하기로 결정한 경우, 그 속임수를 보존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먼저야를 당하고 사고, 난 시작도 전에 끝이라고하고 바로 인정하라 싶어요.

한 친구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와 고정다고 말했지만, 그는 그녀가 자신의 56, 48 너무 어린 줄 알았는데. 그는 누군가와 함께 나이 싶었어요. 그리고 그는 그녀가 나이에 대해 거짓말했다 배웠지만, 그는 다시는 그녀를 밖으로 부탁한 적 없어요.

C 조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 또는 참조가 너무 빨리 관계를 가속합니다. 어떤 사람은 이혼 후 그 메모리의 종류 수 희미하지만, 모두가 알고 헌신, 무서워.

반면에 남자는 지질 이혼되고 또는 과부의 개월 이내까지 터뜨 렸 그래서 타이밍이 까다롭습니다.

선생님과 잘못된 몇 년 동안 그것은 좋은 시간이었다. 내가 누군가 보이거나 내가이 유인되는 데 필요한 행동 방식 어렸을 때 있었 개념을 포기하고 배웠습니다. 내가 가능한 사람의 좁은 우주를 확대하는 배웠습니다.

내가 확률 무게. 내가 같이 가고 싶어 한 사람을 만나 10 시쯤에 싱글 이벤트에가는했습니다. 마침내 난 차라리 혼자 영화 보러가는 시간을 보낼 거라고 결심했다.

스윙 댄스가 절 구해 줬어요. 그냥 좀 올려 준 난 주의 밤에 춤을 갈 수 있는데도. 아마 한 두번 일주일에 가고 싶어. 음악, 운동, 인간의 연락처 exhilirating했다. 사람들도 있지만, 데이트 기회를 너무 많이하지 춤 있었는데 내가 사랑한 뭔가를하고있는 평범한 데이트보다 더 재밌 었어!

매년 여름 나는 자전거 여행을하려고합니다. 운동은 항상 기분 이르게합니다. 요가는 또 다른 차원을 추가합니다. 몸 것은 종족은 너의 영혼을 도와줍니다.

커플 데이트 두번 재미하실 수 있습니다.

Reframing 도움이됩니다. 내 경우엔, 차라리 연민보다는, 내 노화 부모님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있게되는 긍정적 생각. 또한 이혼 날 배양 시간을 허용 몇 가지 보물 우정을했습니다.

난 내 아이들이 아버지와 함께 보낸 시간에 대한 보상. 예를 들면, 나는 그들이 (50, 내가 어렸을 때 같은 느낌) 학교에 가시기 전에 함께 그럼 우리 모두 아침 식사를 할 수 일찍 일어지고 시작했다.

난 다른 사람에게서 배웠습니다. 어느 날 밤 내가 죽기라도 그녀의 딸 파울라, 이야기의 C - 스팬에 폴라 아옌데를 들었어요. 그녀는 역경 이상 상승 인간 영혼의 가장 주목할만한 능력라고합니다. 와우, 그녀가 그랬다면 나도 그랬 나도 물론, 아이의 손실은 결코 당신이 이혼할 수있는 방법으로 복구할 일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이혼는 "평생 결혼했다."라는 뜻 그래서 내 경우는 같은 전처로 애들에게 헌신적이다, 그럼 모두 향상 및 당신의 아이들의 삶이 조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약 8 년동안 "가족"방학마다 여름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모든 것을 주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난 사실, 내가이 전체 만드는 사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배웠습니다, 내 최신 걱정이 뭔지 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 면요? 그럼 뭐야?

Prsní implantáty Souvisí s vyšší Míra sebevraždy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