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6

데이트 게임에서, 스타일 백작 말하기

부부의 말하는 스타일을 비교 - 미국인 연구자들은 관계의 성공을 예측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했다.

대학생의 연구에서 그들은 누구의 언어 동기화에 있던 커플은 거의 네 배 이상 누가 비슷한 언어를 사용하지 않은 것보다 서로를 다시는보고 싶지 가능성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보다 더 높은 속도에서 이것을 예측할 수있다"연구팀을 향하고 텍사스 대학의 교수 제임스 Pennebaker는 말했다.

명사 또는 동사하지만, 그 단어가 관계에있는지를 보여주 단어가 아닙니다 - 함수 단어에 초점을 맞춘 심리 과학 저널에 자신의 연구 결과를 보고한 연구자,,. 예를 들면 :, 수, 아무것도, 그, 윌, 그를.

"기능 단어는 매우 사회적인 그리고 그들이 사용하는 사교 기술을 필요로"Pennebaker는 설명했다. "예를 들면, 나는 나가 신다 기사를 말하는거야면 몇 분 후에 내가 '기사는'당신과 내가 둘 다 그 기사가 무슨 뜻인지 알고있는 몇 가지 참조를 확인하십시오."

실험의 일환으로, 대학생의 약 40 쌍 4 분 스피드 날짜에 참가하고 그들의 대화는 기록했다.

"우리는 함수 단어는 사람의 정신 상태의 강력한 반사는 것을 발견,"Pennebaker 고 말했다. "당신은 사람들이 같은 상태에있는 경우 또는 동일한 페이지에있는 알 수 있습니다."

연구의 두 번째 부분은 이미 10 일 동안 커플 데이트 사이의 일상적인 인스턴트 메시지 대화를 살펴 보았다. 대화는 단어와 회화 패턴에 대한 컴퓨터에 의해 분석되었다.

Pennebaker 연구자 다시 한번 꽤 정확하게 커플이 데이트를 계속 어느 예측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말하는 그 부부가 상호 작용하는 동안 사용하는 스타일의 관계가 성공 여부의 좋은 지표이며, 서면 없습니다.

"그래도 나중에 데이트 수가 높을수록 자신의 스타일과 일치 점수는, 확률이 더 높다 그들이 있었다"Pennebaker 고 말했다.

회화 스타일은 아직 실험 후 3 개월 사귀고 있었고 비슷한 있던 부부의 약 80 %가 스타일 현저히 다르다는 부부 중 54%와 비교.

Pennebaker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지하지 않더라도 일상적인 대화 중에 발생하기 때문에 결과는 주목할만한다고 말했다.

"우리 중 아무도이 단어에 주목,"Pennebaker 고 말했다. "이게 뭐 대단하네요 우리가 정말 그런 결정을하게 만들지 마이며 그것은 우리의 입을 통해 나오면."

(번드 Debusmann 주니어, 패트리샤 Reaney으로 편집하여보고)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