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18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는 당신이 자신을 아는 것보다 더 잘 알거야

데이트 온라인 음악 취향을 설명하고 가상의 "완벽한"와 일치이 어떨까 설명처럼 어색한 것들을하고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아래로 오면, 당신은 당신이 행복하게 될지 아니다 싶은 말을. 와 Match.com 뒤에 사람들은이 사실을 알고.

데이비드 겔레스은 파이낸셜 타임즈에 대한 기록으로서, Match.com은에 작업을 착수했습니다 "개선 둘 알고리즘."맨디 진스 버그, 사이트의 사장은, 그녀가 대학 졸업할 때 JDate려고했는데 그녀가 작업하는 데 사용되는 사람에게 결혼 - 그는 유대인 아니에요. "내가 찾던에 대한 기준을 마련했다면, 그것이 남쪽 인도에서 사람 않았을 텐데"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복잡하고 있습니다."그래서 Match.com은 사용자의 습관에서 '배우'을 시도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Amarnath Thombre, Match.com에서 엔지니어, 추가 설명 : "전에 일치가 설정한 기준에 따라되었습니다. 당신은 그녀 기준에 부합하고, 그녀는 당신을 만족하므로 잘 일치 ...하지만 우리가 데이터를 연구하면 불협화음의 전체 아이디어는 초점에 왔어요.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프로필에 싶다고 말씀 드렸던에서 매우 다른 뭔가를하고 있었다. "

겔레스가 인터뷰 10 월 그녀가 온라인으로 만난 남자와 결혼하는 여자 Karrah O'Daniel를. 그녀는 21 26 세 사이의 친구를 찾고 있었어, 그는 28했다, 그녀는 그의 몸 "에 대한 평균"또는 "운동과 몸매 '라는 사람을 찾고 있었죠;". 땅딸막한 것 "이라고 자신을 설명"우리는 돌아가신 t 일치하지만, 당신이 정말로 체크 상자에 사람을 합계 수 없다 "O'Daniel는 말합니다. 이 사이트는 그가 그녀의 프로필을 체크 아웃 제안 - 겔레스가 O'Daniel 그녀의 약혼자가 전혀 다른 검색한 없다는 지적. "그들은 알고리즘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나이가 남자에 관심이 없다지만,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의 프로필을 클릭하십시오 주장하면 알고리즘은 나이가들 열려있어 것을 깨닫게하여 연령 한도 이상의 사람의 프로필을 제안하기 시작합니다. 공식은 큰 사업입니다 Match.com은 디지털 미디어 그룹 IAC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Match.com과 IAC의 다른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401,000,000달러을 올렸습니다. (IAC는 또한 Chemistry.com과 OkCupid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질문은 물론,이 알고리즘은 Match.com은 성공을 의미합니다 여부입니다. 당신은 Karrah O'Daniel 것 같아 몇 낭만적인 이야기를 듣고, 그리고 다른 stoires있다.

"검색 알고리즘이 나는 뉴저지에서 45 세의하지 않으려는 알아 냈해야"맨하탄에서 한 좌절 많아야 30 대 중반이나 후반 전문 여성했다. "나는 희미하게 모욕을 느낄의 모든 시간을 내가 로그인하십시오."

어쩌면 사랑은 한 문제를 컴퓨터가 해결할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