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21

사랑을 찾기 (또는 정욕) 온라인

당신이 너무 자주 듣게 될 것입 isn'ta 구문 "우리는 인터넷에서 만났다."

아니면 그냥 가벼운 - 그러나 호주인들은 파트너를 인정하는 부끄러워 수있는 동안 데이트 웹사이트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찾으려면 그물을 사용하는, 발견되었다.

사실, 함께 sugardaddie.com과 RSVP, 가장 poplular 사이트 중 하나에서 보고서 2010 "국가의 일"에 의하면, 뉴 사우스 웨일즈의 성인의 23 %가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하고 추가로 35% 그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eHarmony, match.com과 물고기가 넘친다.

이제 영국의 연구는 인터넷 데이트는 이전에 생각보다 수천명의 사람에 대한 장기 낭만과 우정을 찾는보다 성공적인 방법임을 발견했습니다.

바스 대학의 박사 제프 개빈, 온라인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채팅으로 중요한 관계를 구축했다 부부가 처음 만났을 때, 94 %는 다시 서로를 볼 수에 간 것을 말합니다.

어쩌면 놀랍게도, 그의 연구는 또한 남성이 여성보다 자신의 "E -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정서적 의존과 관계에 더 많은 노력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는 온라인 데이트 우리가 조사에 거의 모든 사람들을위한 성공적인 회의로가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일할 수 보여줍니다"라고 말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관계는 적어도 7 개월 이상 지속된, 그리고 년 동안 어떤 경우에는, 그것이 관계가 더 전통적인 방법으로 형성뿐 아니라 성공과 비슷한 수준을 것 같습니다 기회가."

지금은 결혼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 RSVP에서 만난 한 부부가 존, 41, 그리고 발리의 케이티, 40입니다.

그 사이트에 가입하면, 요한은 그가 어떤 호환 여성 모임 커피 데이트 외출, 그리고 인간 관계의 가능성을 열려하고 넘어, 무엇을보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곧 그는 의사 소통의 채널을 개방, 그에게 "키스"를 보낸 사람 케이티 건너 왔어요.

그들은 RSVP의 내부 메일 시스템을 통해 이메일로 - 존 생각하는 안전 장치는 사이트가 너무 특히 여성, 잘 받고 있습니다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영화, 10 핀 볼링을 - - 그들은 잠시 나갔다지만, 다른 사람을보고 계속했다.

아빠와 케이티 함께 살사 수업을 받기 시작하기 전까지 그들의 캐주얼 데이트는 "콧대를 꺽어 생각컨데 ', 오랜 동안에 갔다, 존 말합니다.

다음 케이티는 뉴질랜드로 휴가를 갔다와 요한이 그녀를보고 싶었어요. 그는 그녀의 반환에 그렇게 얘기를하고 그들이 처음 만난 팔개월 후, 처음으로 실제 키스로 씰링, 관계를 구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키스는 4 월 작년과 설날에 올해 그들은 약혼되었고 봄에 볼더스 비치에서 결혼 계획입니다.

그것은 매우 현대적인 세계 상황에 끝나는 동화의.

다른 사람이 인터넷 로맨스에 대한 은근한 수도 있지만, 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변경될 수 자신의 이름에 대한 요청이 문서에서 자신의 경험과 여성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를 찾을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자신의 검색의 결론은 너무 좋았어요, 요한은 그가 모든과 잡다한에 데이트 인터넷의 칭찬을 늘어놓고 있다고 말한다.

그것은 파트너를 만날 수있는 현대 세계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그는 reckons.

"저는 아주 실용적 사람. 당신이 나갈 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을 만날까요? 그리고 어떻게 그들의 많은 것은 진정으로 호환되는? 나는 사회적 활동 - 바이런 베이 (Byron Bay)에서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있다 -하지만 많은 적합한 사람을 만날 수 없습니다 ".

아빠와 케이티는 살사 수업을 더 이상받지 않습니다. 그들은 50 락앤롤 클래스로 이동했습니다.

사실, 락앤롤들은 곧 결혼식의 테마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노래를하지 않습니다 노래는 하트 브레이크 호텔입니다.

개구리에게 키스하고 찾을 수 ... 두꺼비

제시카, 29의 예쁜 여자, 그녀가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 OasisActive에로 클릭한 젊은이를 만나기 위해 기다리고 술집에서했다.

"그는 좋은 듯하고 전화를 정말 잘 나왔어"제시카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녀가 슈퍼맨 T - 셔츠를 입고쪽으로 32 세의 산책을봤을 때 그녀는 그녀가 실수를 알고 있었다.

"거의 바로이 사람이 정말 개인 그러한 그가 불면증이라고 같은 것들, 그리고 마약 중독자를 말해주 시작, 자기 아내로부터 분리했다,"그녀는 말합니다.

잘못을 정중하고, 제시카가 두 시간 동안 담소를 나눴다 그때 그녀의 변명을 만들어 왼쪽

그는 반복해서 나중에 그녀를 문자를 "정말 무작위 것들을, 그러한 그가 살고있는 곳을, 그의 할머니의 집에서 저녁 식사를 위해 죽을 만들어 줄 사실로."

제시카은 30라고 주장하지만 누가 "보톡스의 조금 있었 맹세 남자와 데이트를했다. 그는 "보다 40처럼 보였다.

동요 충분하지만, 확실히 최악의 또는 인터넷 데이트의 세계에서 듣고 가능성이있는 이상한 이야기​​하지 : bludgers, 한거죠 황금 - 파는 ​​사람의 성별에 대해 "장난감 전화를"받는 여성의 끝없는 이야기가있다.

하지만 온라인 데이트는 사회적 영역에 걸쳐 발진처럼 확산되고있다. NSW에있는 사람의 약 70 %가 웹 서비스를 사용한 사람을 알아.

오아시스 사랑, 우정이나 임시직 '후크 업'을 찾고, 그것에 젊고 매력적인, 분명히 정상적인 사람의 수백있다.

제시카는 그녀의 나이가 자격이 싱글을 찾는 게 점점 힘들어지고 말합니다.

"내 친구의 대부분은, 관계 또는 결혼 전 막대로 이동하지 않는 그래서 제가 한 사람을 만족하지 않는,"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인터넷 그녀가 그것을 맞을 수 있습니다 미팅 남자의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 reckons - 그리고 나머지를 선별.

그녀의 한 동료들은 모두 그것을, 그녀는 말한다, 그들 중 일부는 정말 좋은 파트너를 만났있다.

사라, 오션 쇼어스에서 매력적인 40 세의, 그녀는 그 얘기를 할 때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RSVP를 통해 만났던 남자와 두 번째 시간을 위해습니다 :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도 알다시피, 당신은 정말 꽤되어 있어야합니다 . "

그는 그녀가 스스로의 테이블을 가로질러 앉아 발견과 남성 moronism 그녀의 경험이 드문 일이 아니지만, 그녀는 또한 그녀가 가상 세계에 많은 "정말 멋진 남자"만난 있다고 유일한 두꺼비되지 않았습니다.

한 이러한 사람은 피터입니다. 완다, 50, RSVP, 그녀가 좀 더 세계적인 범위를 생각했는데 그녀는 eHarmony 이상 선택한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만날 후 8 개월 동안 베드로와 함께 살고있다.

그녀는 인터넷 데이트의 단점은 시스템의 "smorgasbord '가능성에 대문자, 분명"선수 "으로 판명 사람입니다 말합니다.

"그들은 재미있는 여자를 만나는 작은 호환성을 발견, 집으로 가서에 즉시 다른 여자를 찾아 로그 ... 광고 인해서. 의심의 여지는 선수 들이고 여성도 없다가. "

그녀의 관찰은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의 간과 함정 중 하나를 포인트 : 그것은 중독성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 그것은 무료입니다! - 그리고 곧 당신은 당신의 길로 가고 "키스"또는 "우표"가 있습니다.

이 즉시 "히트"는 있고 갑자기 인기는 기분이 들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기가 있습니다 : 당신이 말한 이메일을 수신 밖으로 누군가가 당신을 확인할 때! 다음 회원이 자신의 즐겨찾기 목록에 추가! "

성공을위한 도움말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