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16

Last.fm 음악 팬들을위한 데이트 전원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거의 썼던 것처럼 : "음악, 매시업 사랑의 음식라면." 그건 Tastebuds, 차이가있는 데이트 사이트보다 뒤에 기풍 것으로 보인다 - 조금 Last.fm 마법에 협력하여 첫번째 음악 취향을 넣습니다.

당신이 열렬한 음악 팬이라면 아마 당신 좋아하는 밴드를 주 파트너를 원한다고. Last.fm API를 파고으로 Tastebuds 당신이 간단처럼 같은 음악을 좋아하는 그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음악의 상당한 금액을 scrobbled 것처럼 그냥이 사이트에 가입한 사람에서 최상의 일치를 찾을 수 귀하의 Last.fm 사용자 이름과 같은를 오래 입력하십시오. 간단한 컨트롤은 나이 범위, 위치, 성별 그리고 당신은 폭로 국민의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Tastebuds 계정에 가입 연분이야 반환 명 중의 한 사람과 연락을 얻고 싶다면. 그러나, 당신이 선호하는 대신면 그들 Last.fm 프로필을 쉽게 찾을 수 충분하다.

당신은 그러나 일부 먹지하려는 경우, 당신은 계정이 필요합니까. 새로운 서비스로 userbase 정말 너무 완벽과 홍수있을 거라고 기대하지 않는 높은 것은 아니지만 가입 아직 일치 쉽습니다.

두 사람은 영국 기반의 팀에 의해 만들어진 Tastebuds 오픈 API의 위에 만들 어질 수있는 서비스의 품질과 아름답게 간단한 매끄러운 예제입니다.

Zoo douf� Panda porno pom??e druh?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