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는 크고 오르게 및 프랑스어 점점 그들의 유명한 "taille 괜찮에서 프랑스가 표시에 무게 패턴을 트랙,"설문 조사를 포기하는 특히 여성을지고 있습니다.
프랑스 인구의 약 42 %는 나이보다 15 년 체중 문제를 ObEpi - 호슈 조사 화요일에 보여주있다. 거의 3가 과체중이고 12.4 %는 비만이다.
그 개념은 프랑스에도 불구하고 정크 푸드 피하다 과식, 비만은 여전히 증가하고, 매 3 년마다 1997 년부터 실시되었으며 연구에 따르면됩니다.
밀접하게 지켜 조사는 마약 단체 로슈, 체중 감소 제품을 만드는가 후원, 그러나 그것은 또한 비만에 대한 프랑스의 우려를 성장 거울과 같은 옷을 평균 크기를 상승으로 추세를 보이고 다른 설문 조사를 반영한다.
프랑스의 문제로 국가에서 미국 및 성장의 속도와 같은 심각한 아니지만 이전 조사에 비해 둔화 있으며, 데이터가 심한 비만의 치료를 필요로하는 안정적인 상승을 보여주었다.
그는 "작은 희망이 유리한 경향 시작이다"마리 Aline 찰스, 국립 연구소의 건강과 의료 연구에 연구의 머리 (INSERM)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당신은 할 수없는 상태로 우리가 다른 연구는 우리의 결과를 확인할 때까지 프랑스에서이 같은 추세를 반전하기 시작 수 있습니다."
중량이 초과되는 인구의 공유는 그대로 남아있는 동안 프랑스에있는 성인 인구의 11.3 %가 3 년전 8.2 %에 대해 1997 년에 비만이었다.
사람들은 과체중 자신의 신체 질량 지수 (BMI)은 - 무게 높이로 나눈라고합니다 - 25 개 이상의 때 그것은 30을 초과하는 비만입니다. 심한 비만은 35 시에, 세계 보건기구 (수 WHO)의 표준에 따라 시작됩니다.
"무엇보다도, 비만은 건강에 문제가있다"고 앤 - 소피 Joly, 프랑스 비만 로비 그룹의 CNAO 로이터 통신에 말했다 머리. "그들이 모를 사람들에게 알리는하지 않으면."
설문 조사는 로슈가 체중 감량 약물을 Xenical로 알려진 생산하고 후원합니다. 기타 Sanofi - Aventis의 Acomplia과 Abott 랩의 Meridi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캠페인은 건강 위험 비만으로 연결 작년 경고 프랑스에서 시작되었고 CNAO 비만 아동의 증가를 강조하는데 희망을 올해 말까지.
비만은 소득에 연결된 경우, 연구는 보여주었다. 뚱뚱한 사람들이 가장 높은 비율은 거의 19 % 적은 900여 유로 (1,139달러) 한 달에 받으십시오. 1997 년 이후 처음으로 그러나, 비만은 5천3백유로 그 이상의 수입 가운데가 감소했습니다.
별도의 TNS Worldpanel 설문 조사는 지난 주 프랑스어 가구 평균 3유로 알아보기 - 또는 총 132유로을 보내고있다 - 건강 제품 yoghurts과 2005 년보다 2006 년 체중 감소 및 더 낮은 콜레스테롤, 약속 시리얼 등했다.
이전 조사에 TNS는 초대형의 옷 크기는 프랑스 여자의 의류 매출의 22 %에 올해의 시작 부분에 18 %로 2004 년에 비해 차지하고있다. 여성이 더 큰 C - 컵 브래지어를 구입하는 비율은 56 %로 2000과 2005 사이 7 % 포인트 상승, 그것은 보여주었다.
저작권 Â © 2006 로이터 제한.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