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23

팁 롱을위한 거리 데이트

장거리 연애 관계를 놀라울 정도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우울 얻을 수있는 긴 거리와 의사 소통의 부족으로 좌절. 대부분의 장거리 첫 6 개월 이내에 관계를 종료 데이트. 그러나 거기에 희망이있다. 부부 서로 다른 도시에서 수백만의 삶을 살고, 멀리 떨어진 사람이 데이트를 분명히 어려운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당신은 친구 사귀기 사람에게 토크거야

누가 다른 곳에 사는 누군가와 데이트 관계가 어렵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대를 논의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설정 관계를 경계 데이트. 당신과 당신은 할 수 없어? 당신이 다른 사람과 날짜에 갈 수 없어요, 예를 들면?

그러나 경계를 얘기하면 긴 거리 데이트 설정에서 중지되지 않습니다. 얘기해야합니다. 더, 더 나은 얘기 수있습니다. VOIP를 계정을 무료로 얘기를 할 것이다, 방법 당신에 대해 너무 오랫동안 걱정 장거리 전화 요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군사 데이트 관계를 얘기하고 함께 비록 어려울 수있습니다, 당신은 아직 시간이 따로 설정하거나,하더라도 한 번만 일주일 필요합니다. 데이트는 일반적으로 사회 것은, 그래서 당신이 누군지 멀리 누군가를 사귀고, 그의 혹은 그녀의 목소리가 더 쉬워도했지만, 그게 쉽게 될 말은하지 않습니다 만들 것입니다 청각이다.

더 공유하고, 빠른 시간에 통신 및 이동과 같은 당신을 갈라놓을 때 데이트하는 사람에게서있어 덜 느낄 것이다. 당신은 하나의 부분은 또 다른 삶,있을거야 경우에도 귀하의 긴 거리에있다. 그리고 그 어떤 관계가 작동 데이트를 만드는거야.

편지 쓰기 (그리고) 이메일

남자의 많은 어려운 이유는 여성의 실제 편지를 받고 흥미로운 발견을 이해 찾으십시오. "난 그냥,"톰 질 알려줍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질, 그건 단지 충분하지 않죠. 당신은 당신의 베개 밑에 이메일 물건 수 있고 당신이 잠들 주름이 들었어요. 당신은 그것에 그를 냄새를 맡을 수 그에게 쓰는 상상.

개인적인 편지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진정 사람에 대해 생각하고 편지를 보내 토있다. 전에 최종 사본을 보내주면, 거친 초안을 작성할 수있습니다. 그건 할 것입니다 그것을 잘하고 깔끔한, 그리고 첫 번째 복사본에 대해 알 필요가없습니다 데이트 사람.

심지어 만약 당신이 매일 데이트하고있는 사람에게 편지를 받고, 스탬프와 모든 얘기를 특별하다. 경우에도 이미 편지 것들을 논의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사람이 당신이 그것을 쉽게 우울증에 빠지게 할 멀리 데이트 경우. 만약 당신 주변에 우울 해 나가지 않으면, 어떤 낫지 않을 것입니다. 우울증은 더 성장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렇게 될 관계.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 - 동성 당신 - 당신과 당신이 필요로하는 사회적 상호 작용을 좀 드리고 귀하의 연애 관계가 누락되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과 친구가 집에있을 필요가 없다는 걸 깨닫게됩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당신은 관계를 사귄다 는게 너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기분이 될거야, 그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과 귀하의 관계를 볼 방법은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볼륨을 말하는 것입니다. 또한 우울증의 밖으로 태워 도울 수있습니다.

선물 보내기

누구나 선물을 좋아한다. 그리고 당신이 데이트있어 사람에게 선물을 보내, 그들이 필요 없어 비용이됩니다. 그들은 뭔가를 간단 : 둘이 같이 찍은 사진에서 처음 데이트를 시작할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니면 그냥 당신이 친구들과 놀고 그림을하실 수있습니다. 보내는 쿠키 또는 뭔가를 직접 만들어보십시오.

만약 사람이 같은 도시에있는 당신의 고향 상기 살았 데이트도 잘 될 수도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국을 몇 시간 동안의 녹음을 보내보십시오. 아니면 그녀가 다시 안으로 참여하는 데 사용되는 사진을 보내

여행

식이 귀하의 큰 기타를 방문하십시오. 시간 설정 및 여행 당신이 너무 해 다른 하나를 볼 수와 함께 데이트 시간을 보내는 사람.

The Game Incontri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