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3

성공적인 관계는 노력이 필요하다

제 19 주년을 여기에 30 주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모르몬 교도 유타에 대한 뛰어난거야? 그냥이 : 나는 우편 주문 남편이있다. 그는 우편 주문 신부가있다.

19 년 전, 어떤 사이트가 온라인 상태가 아닌 데이트했다; 사실, 거기에 올려 어떤 온라인이 아닌 상태이다.

그래서 멘사 디렉토리의 복사본을 구입하고 체계적으로 교본에있는 모든 남자 관통 남성에 대한 코딩된 정보를 5 년 동안 어떤 방식 으로든 내 나이, 사별이나 이혼의 다른 시간을 찾고 (이유는 40이고이 사람이 내 종교, 적어도 세 가지 이익을 공유 공유 결혼 안), 뭔가가 잘못하고 바이오 리듬 동기화에 나와 함께 있었던 스파르타는 시간을 반으로.

10 이름 찾었잖아.

각 그들에게 편지를 준비하고, 내에도 불구하고 14 살짜리 딸이 "엄마, 그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 않을거야. 엄마, 그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 않을거야. 엄마, 그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려고하지, "나는 그들이 발송됩니다.

난 침대에 누워 자신의 여동생 -에서 - 법률, 누가 평화 봉사단의 일원으로 아프리카에서왔다가 다시 아프리카와 "아이고 가고 싶었는데 선생님 잡았되고, 4 개의 응답 : 게이 남자는 누구 파문당한 사람이있어 돈이 많은 신비를 작성해야합니다. "4 톰했다.

내가 톰에서 편지를 읽고 난 거실에서 웃음에 앉아 있었다.

내 아버지가 왜 그렇게 재미 있었는지 물어, 내가, "아빠, 난이 남자와 결혼 할 것 같네요"고 말했다.

10 년 전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아직 사용할 수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대학생 밖으로 내가 배운 모든 학생들이 호주에서 과학 소설을 웹사이트에 사람을 만났다. 그들은 결혼 5 개월 저장했다. 하이디는 호주와 너무 멀리에, 영원히 행복하게 살았 이사. 내가 몇 달 전에 그녀의 남편을 만났고, 그녀가 행복하게 살기를 계속 것 같아.

2 년 전,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정말 총을 가고있다. 우리의 이웃, 알래스카로 이동하고 거기에 남성 여성의 비율을 알고 준비하고, 데이트 서비스에 서명했다. 그는 그의 신부를 위해 알래스카 2 주 후에 결혼을 보냈고 아직 거기에있습니다.

내가 무슨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좋은 사람 좋은 생각.

나는 종종 사람들은 "내가 사랑하는 첫눈에 떨어 졌다고 들었어요."하지만 그들은하지 않았다. 그들은 어디로 떨어졌다 욕정 이었어. 좋아, 중세 및 르네상스 시대 대부분의 결혼이 우리의 현대 시대에 양산 -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보다 더 근무하는 동안 정략 결혼.

좋은 데이트 서비스는 방금 내가 한 유일한 훨씬 빨리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사용할 수 할 수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그들에게 중요한 무엇을 식별하는 사람을 일치시킬 수있습니다. 그것은, 쌍 봐 호환 표면 밖으로 화면을 수 있지만 근본적인 비호 환성있다.

Tom과 나는 언제 결혼, 우리는 아직 사랑에 서로 함께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결혼을 구축 경작할 수있는 공통점은 충분히 알고있는 것들이 있었소. 그건 우리가, 그리고 우리는 서로 매일 같이 사랑을 더 컷니입니다.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첫눈에 반한 사랑 수있는 사람을 제공할 수는 없지만, 그것을 누구와 함께 충분히 당신이 성취될 수있는 일반적인 결혼을 구축하고있는 누군가를 제공할 수있습니다. 그냥 작업을해야 해요.

Do You Like One Night Telineet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