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24

데이트 관계 10 레드 플래그

때 새로운 관계, 많은 여성들이 (남성도 가능)을 시작 새 파트너가 아니라 미래를위한 징조가되지 않는 행동을 간과하는 경향이있다. 그럼, 도로, 아래 느낌표 "만약 내가 알았 더라면 ...". 온다 누가 우리가 항상 불쾌하고 관계의 시작은 매우 위험한 캐릭터 특성을 추적할 수있습니다 상담 세션 동안 주로 여성과 가정 폭력의 현장에서 몇 사람과 함께 심리 치료사로서 근무하고있다.

여기에 새로운 파트너를 보는 몇 가지 "레드 플래그"입니다.

1) 그는 당신이 어디를 거의 또는 전혀 입력 이동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을 수있습니다.

2) 그 때 두 사람의 이름을 부를 수있다 혼자이고, 귀하의 의견을 belittles.

3) 다른 사람의 앞에 당신에 대해 비방 발언을 만들 수있습니다 당신에 대해 얘기하는 것처럼 당신이 거기있다.

4) 그는 사랑하는 동안에 거친있을 수있습니다 - 만들고 당신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아 행동에 관여합니다.

5) 그는 당신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그 사람들과 친목을 주장했다.

6) 그는 지식의 영역을 인정하지 않을 당신이 직장에서 어떻게 내려 놓고있습니다 - 귀하의 업적을 무시합니다.

7) 그는 공개적으로 다른 여성과 함께 다음 꼬시 수있습니다 질투하는 당신을 고발하면 개체입니다.

8) 그는 그 일로 화가 trivialities 이상 자신의 성격 잃는다. 오랜 시간을 시도하면 모든 인자를 비난하기 위해 화가 못보지.

9) 화나게 할 때 벽을 때려 5.

10) 하나의 주요 요인은 그가 매우 귀하의 관계를 처음부터 강하게 온다입니다 - 네 발이 너를 휩쓸어 -와 독점 계약을 맺고 싶어 너무 빨리. 많은 여성들이 즉각적인 연결을위한 인간의주기 위해 필요 강도 시에 기분은 결과적으로 그것의 불합리함을 감상할 수있습니다.

이것은 사랑 "과 첫눈에"어디 하나 또는 양쪽 모두 즉시 연결 상태를 느낄 혼동해서는 안된다 - 모든 위에서 언급한 행동없이.

그 목록에있을 수있는 많은 다른 요인 -하지만 만약 당신의 인생에서 남자 위의 자질을 표시하는 시작하는 - 그게 낫지 않을 걸, 단지 더. 그는 공개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가능성에 대해 꺼리는되며, 그 느낌이 여성은 열등한 섹스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남자를 실행에 대해 설명합니다 - 그의 인생 - 밖으로 나가게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는 신체적 학대 가능성이있을 것입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