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

안전 규칙 남자 친구 사귀기 위해

당신에 대해 안전 온라인 데이트를 읽을 거의 모든 여자들을 감독하지만 남자뿐만 아니라 걱정해야합니다. 변태 성범죄자와 정말 미친 남녀 모두 와서, 모든 크기, 모든 연령대에 ... 로, 거짓말쟁이와 사기꾼 않습니다. 그래서 남자에 대한 경비도 계속해야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지식을 쉽게 낯선 사람에게 개인 정보를 알려주지 말라고. 그렇게되지 않은 이유로 대형으로 정보를 원하는 사람은 낯선 사람의 전화 번호. 만일 당신이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다른 사람에게 물어 그것을하지 않으면 사람이 건너 가자. 당신은 그들이 그것을 사용하려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겠어요 ... 당신은 더 나은 뭔가를 위해 사용하려는 생각했다. 그 "뭔가"당신의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는 또한 자신의 진짜 이름, 주소, 전화 번호, 및 고용의 장소를 간수해야합니다. 하기 전까지 당신은 그들이 누군지 그들 것이라고 확신하는 사람들이 그 정보를 온라인으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남자, 사람이 너무 재정적으로 어려운 것 여자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그들이 돈을 위해, 어떤 12 가지 방법에 대해 물어 여성의 돈, 즉시 관계를 잘라 요청할 수있습니다. 그들은 사랑 또는 우정을 찾는 건 아니에요 ... 그들은 재정적인 도움을 찾고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자가 전화 번호를 제공하지만, 당신이 그런 번호, 조심 그녀를 접근할 수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항상 그들 페이지 또는 텍스트들을 가지고 그들에게 다시, 이것은 그들이 무엇을 말하는 거지 완전한 진실은 아니다 서명 부를 수있다.

필요가 결혼 불안을 다른 증상의 사람들은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만약 여자가 너무 열심히 만들 준비가되지 않은 약속에 대한 추진되면, 가장 가까운 출구를 머리에 좋은 시간이 될 수도있습니다.

A Way of Lif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