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24

먼저 올바른 질문

확인을 누릅니다. 당신이 데이트 서비스 및 살인범 프로파일 작성의 몇 가지에 합류했다. 당신과 좋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지금은 연락처와 채팅을 할거야. 왜 지금? 어떻게 그 누가 진정한 잠재력을 갖고있어 사람들을 전혀 가능성이 없어 분리 시작합니까? 당신이 낯선 여자가 진짜로하고 그저 그녀는 그녀가 믿고 싶어하는 사람없는 지에 대해 뭔가를 알아내야합니다. 만약 여성이 같은 레이블을 입고있다면 좋을 것이다 "돈에 환장한"또는 "아빠의 여자가"....하지만 그들은 그렇게하지 그것이 당신에게 이러한 것들을 알아내지 최대의 그리고 당신은 직접적인 질문을 물어볼 수없습니다. 당신이 만들고 피할 수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결정이 여자가 감동하는 방법에 어떤 실수를 알 필요 해요.

후 초기의 작은 이야기, 그녀에게 과거의 경우, "무슨 큰 실수들 온라인 데이트?하다"조심스럽게 그녀의 대답을 들어 봐요. 그녀는 당신 자신과 일반적으로 남성에 대한 그녀의 견해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하는거야.

다음 당신은 그녀를 부탁한다 "정말 무슨 생각해 온라인 데이트?"만약 그녀가 어떤 나쁜 경험이 O를 온라인 데이트를했다 당신 같은 일이 잘못하고 방지하는 데 도움 이제 그녀는 당신을 말할 것이다 당신.

이제 모든 중요한 하나 ... ... "무슨 휴식 당신의 마지막 관계에 발생한?"만약 그녀가 남자에 대한 모든 책임을 먹였는데, 아마 당신의 옆에있는 유망주로 이동해야합니다. 만약 그녀가 모든 책임을 자신 걸립니다, 당신은 아마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만약 그녀가 이별 상호 동의에 의해 아니면 그 관계가 단지 그들 중 맞지 위해, 당신은 바로 대답을 들었다고. 하지만 앞으로는 항상주의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통찰력과 좀 더 때 처음으로 여자를 만나 자신감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제대로된 질문.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