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기혼 남성보다 적은 가사 - 남자 친구에, 국제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기혼 여성보다 더 많은 국가들이 살고 - 가사 않습니다.
기관으로 "결혼 커플에 - traditionalizing 효과가 남성과 여성의 동등한 사람으로 볼 수도 커플,"보인다 공동 - 연구원 섀넌 데이비스, 조지 메이슨 대학에서 사회학 버지니아 말했다.
하지만 전 세계가 함께 사는 사람이 더 중요 해지고있다 결혼 증가로 주변에 동거 커플의 역학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미국 인구 통계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명 이상의 파트너 5000000 미혼 가구는 현재 미국에 존재하는 (천만 개 이상의 개인),.
"나,"가사 그냥 그러지 마
과학자, 17,636 명 (8119 남성 9517 명)에서 가족의 일환으로 설문 조사를 2002 년 28 개국에서 수집한 분석 및 성별 역할 III에 설문 조사를 바꾸는 일. 전체 응답자 중 결혼하거나 상당한 다른 cohabiting.
전반적으로, 그들은 남성의 가사에 누가 보낸 매주 20 시간 이상 여성에 비해 약 9 시간, 일주일에 보냈다.
이후 노조는 유형에 관계없이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은 집안일을 할 "아직까지 성별 규범,"연구 팀원 제니퍼 Gerteisen 마크, 노스캐롤라이나 주립 대학에서 박사 학위 과정을 밟던이다.
반면 그 반대가 사실이라고에 관계없이 여성을위한 커플 '상대적으로 수입이나 근로 시간, 남성 cohabiting, 아내보다 더 자주 사는 빗자루를 따기 - 여자 친구와 함께 시간보다 더 많은 가구들이 결혼 대응 않았다 보도했다.
동등한 파트너
다른 요인들도 연극을했다. 자신의 파트너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득이 낮은 남성보다 가사의 않았다 남성보다 수입이 적은 시간에 난봉. "더 많은 자원을 가진 가정에서 가사 그 밖의 방법으로 거래를하려고,"저자는 이러한 자원을 활용하여 가족 문제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9 월호에 써주세요.
남성과 여성으로 같다 본 커플 누가 더 가능성이 동등하게 집안일을 나누고 있었다. 그러나 평등주의 가구도 "에서"유부남들이 아내보다는 여전히 가사 해봤어.
"그것은 아내와 남편의 역할은 매우 강력하다 보이고있다 이전의 연구와 일치하는 것"마크 LiveScience 말했다. "cohabiting 관계에는없습니다 등 강력히 가사 같은 것들로 내려 세류는 사회적 규범, 처방."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