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8

남자가 인도에 속죄로서 결혼 도그

뉴델리 (AP = 연합 뉴스) - 남부 인도의 한 남자는 시도의 죽음에 대한 속죄로 두 가지 다른 개와 돌로 전통적인 힌두교의 의식에 암컷 강아지 결혼 - 그가 믿는 행위가 그를 저주 - 신문이 21 일 보도했다.

피 Selvakumar과 사리 - 전 draped라는 Selvi 길잃은, 가족 구성원에 의해 선정 결혼 후 목욕을하고 결혼식을 위해 일요일 타밀 나두, 힌두 스탄 타임스는 미국의 남부에있는 힌두교 사원에서 옷을 입고있다.

Selvakumar, 33, 그가 죽음을 두 개를 돌로 나무는 15 년 전부터 그들의 시체를 매달아 그가 겪고 있던 종이 말했다.

"그 후 내 다리와 손이 마비가 있고 난 하나의 청력을 잃은 것"이라고 보고서는 밝혔다.

이 신문은 점성가 결혼식 Selvakumar 그는 maladies 치료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얘기했다. 그것은 자신의 상황을 개선 여부를 밝히지 않았다.

시골의 미신을 인도에서 아주 가끔은 개들이 사람과 다른 동물에게 특정 저주 병동 수있다는 믿음에서 결혼식을 정리할 수있습니다.

이 신문은 Selvakumar의 사진은 오렌지 사리과 꽃 화관을 입고 있던 강아지, 옆에 앉아 보였다.

이 신문은 반면 개는 아기가 있거든요 신랑과 그의 가족은 다음 잔치를했다.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