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23

당신의 감성의 트리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의 개선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이 일종의 감정적인 방아쇠 - 종종 부정적있다.

어쩌면 그들이 disrespected, 느낌), 또는 일반적으로 외로운 버려졌거나 우울 거부 (경험이있다. 하지만 그 무대가 어디 영감 말을 부정적인 감정을 차례로, "그 정도면 충분해; 그것을 바꿀 시간이 없어!"

이 동기가 일반적으로 감정의 방아쇠로 오래 남아요. 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사람들은 화재에, 먹고 건강하게, 시작, 도서 공격에 더 많은 여성과 채팅 그래서 체육관을 기록했다. 그들은 그것을 할 때마다, 그들은 드라이브 기분과 머리 얼굴.

문제는 그 때 감정적인 방아쇠 사라지기 시작이다, 그들을 느슨하게하기 시작했다.

이들 음식은 비정기 맥도날드이나 과음 - 음주를 허용하는 세션이 시작됩니다. 자신의 체육관을 일상에 한 번 방문 해지고있는 동안에는 그들이 다시 자신의 틀에 박힌 생활을거야 - 그들의 손아귀에서 원격 제어 및 맥주.

즉, 그들은 그들이 느끼는 감정적인 방아쇠를 다시 시작 다음 시간, 그때까지.

열쇠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감정적으로 방아쇠를 신선하고 그것에 정기적으로 반영한다. 원한다면 그것을 읽고 매일 상세히 적어. 체육관에 가서 여부 또는 앉아서 플레이 스테이션, 또는 당신은 피자 주문을 생각할 때마다 연주, 자신을 생각나게 할 때마다 토론하는 방법을 개선하면 그 결정을하고 스스로 왜 이런 나쁜 습관을 피해야한다 만들었 느꼈다.

개인적으로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일부 뛰어난 신체적, 정신적 개선과 관련이 많은 여자가 내 감정의 트리거를 인정한다. 그러나, 나는 인간 관계에서 지난 9 개월, 그리고 비록 우리 사이가 잘되어 있고, 결국 자신과 자만지고 약간.

난 지난 2 년, 그 개월 아직 너무 많은 작업을 중단하고 음식을 먹기 시작 간식 전용 건강 괴물왔다. 그럼 몇 주 전에 내 친구가 내 "사랑에 대해 언급을 처리 무고한"그리고 내가 얼마나 혼자 가자 날 쳤어! 나 자신의 느낌과 같은 부끄러운 년간 열심히 던져 줄 느꼈다.

반성에서 나는 나의 원래 정서적 방아쇠 갔거 깨달았다.

행복의 관계에있는, 내가 여자의 마움을 유치하거나 또는 거부하지 않도록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았다. 무엇이 필요 다른 정서적 방아쇠했다. 그리고 저는 제 역겨워요에 자신을 발견하고 내가 너무 게으른가에 하나의 기운을 내라 다짐했다.

다행히 내가 만족의 초기 단계에서 자신을 적발했다. 지금 난 다시 양식에,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하고 다시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다. 이 시간이 궁지에서 치욕의 그 기분을 유지합니다.

요컨대, 당신의 감정적인 방아쇠의 시력을 잃지 않습니다. 당신을 만족 폭행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Dreamed up phone number leads man to a woman of his dream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