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카메라 조언 Match.com 유명 인사 스타일 - 수줍음 단식 구애를하는 방법을 더 나은 미래의 파트너가 자신의 웹 초상화 섹시한 엉덩이를 구축하는 레스입니다.
이후 11 년 전에는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에서, 경기 자체에있는 팁을 - 광고가 그들이 어리석은 안볼 말수 단식 날짜를 이길 때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공개 토론회를 사용하여 인터넷과 같은 더 시작.
Match.com 모회사 IAC의 중요한 성장 세그먼트 / InterActiveCorp이다., 어디 사귀기에서 수익은 22 % $ 80로 증가했다 배리 딜러의 인터넷 재벌, - 만명에 대해 3 분기.
인터넷 비즈니스는 매년 미국에서 데이트 - 만달러로 총 500 달러 이상으로 성장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그것은 미래에 오를 수있어 얼마나 강하 질문입니다.
온라인 데이트 웹 실 실패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성공, 일부 환멸 단식 이전으로 향했다 - 중매 서비스를 옛날식 채팅 많다.
자신의 일부를 들어, 인터넷 기술에 더 오래된 초상화를 근절 허위 또는 잠재적 파트너 밝혔다 관심과 믿음에 기반뿐 아니라 데이트 사이트 매치에 투자하고있다.
하지만 Safka 새로운 회원을 얻고 그들의 열쇠를 믿고, 자신의 내면 여부 웹 초상화에서 록 스타 또는 서정 시인들이 풀려나면에 자신의 목소리를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다.
"사람들은 훨씬 더 훨씬 더 역동적인 흥미와 자신의 초상화와 프로필을 자주 게재보다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정말 큰 문제가있다. 누가 오래된 사진이나 어떤 식으로든 자신을 속이는 행위의 사람들이, 그들이 경기에 성공하지 않습니다."
이전 산업 마케팅 캠페인을 자주 웹 데이트 증명에 성공할 수있다, 행복한 결혼을 온라인 커플의 사진을 함께 많이 집중있다. Match.com '광고 스포트 라이트 26 여전히 -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및 온라인 광고에 하나의 멤버.
패션 사진 작가 페기 Sirota 생포하고 경쾌한 음악을 연주 하나라는 웃고, 광고에 대한 흑인 -와 - 화이트 샷에서 60 대 후반에서 20 대, 기타,.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제이 마누엘, 미국의 다음 상위 모델 "에 출연 알려져,"경기의 웹 사이트에 아마추어 가장 돋보이게 표현들이 최선을 카메라 각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속성 과정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내면의 슈퍼 - 모델을 꺼내는에 대한 그의 조언 : 귀하의 사진을 찍어 카메라 플래시와 자연스럽게 방에 불을 사용; 블랙 의류 최고가 자주 머리가 총에; 및 시도 tousled 역동적인 이미지를 캡처하는 실내 팬 사용합니다.
2007 년, Safka 그 민족 집단이나 특정 커뮤니티를 충족시켜주고, 특히 틈새 시장 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세계적으로 연결된 인터넷 비즈니스가 데이트하고보다 통합 업계는보고있다.
"아마도 수천 사이트의 밖에있다"고 말했다. "가 성공적일 것이다 수천, 그래서 그들을 위해 더 큰 사이트로 중요한 파트너가 될 수없습니다." - 로이터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