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3

틈새 데이트 사이트

매트 무로 온라인 현장 데이트는 피곤했다. 컴퓨터 프로그래머는 하버드 대학은 대부분의 웹 느낌 - 데이트 사이트를 기반으로 자신의 이익과 연결되지 않았다.

"나는 스스로 일부 온라인 데이트를하고 있었고, 전 사이트의 숫자를 자신이 있었고, 전 그게 더 자연의 느낌이 뭔가 싶었다"무로 무로 said.So LifeKnot.com, 온라인 저것 조금 사이트 마이 스페이스와 데이트를 만들어 조금 Match.com. 열쇠 차이 : LifeKnot.com 매우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장소입니다 - 맥주 테이블에 파라세일링 - up.Like 다른 데이트 사이트, 캠브리지 - LifeKnot 사용자의 프로파일을 작성하고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다른 사람 만날 수있는 기반 후크. 하지만 그 사이트를 자주 혹이 너무 많은 활동을 함께 무로 말했다. 당신이 정상적으로되지 않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찾을 수 또는 데이트에서 "어떤 활동"이라고 말했다.

Match.com에 제공하고 돈을 긁어 모아하지만 마이 스페이스와 함께 여러 개의 작은 시작 - 업에서 작업을 입어보고,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틈새 범주에 헌신 발사하고있다. 그리고 그 무거운 밀어 인터넷 데이트 서비스의 공급 과잉을 만들 수있습니다.

보스턴 레드삭스 팬들 지역 혼자에는 하드 록 팬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위한 웹 사이트입니다.

LifeKnot 최대 락 N '을 롤 같은 사이트와의 데이트 - www.rnrdating.com - MatchingSox.com, 웹 서비스가되면 동료 삭스 팬들을 연결합니다.

"그것은 이미 끝난 것 같아요 - 포화,"리치 사부아, 락 'N'을 롤의 설립자 데이트, 어떤 사용자가 로컬 바위 보여줍에서 만나기로 가입할 수 있도록했다.

LifeKnot 같은 사이트, 포화된 시장에서 그것을 만들기 위해, 터프하고 -의 단어 - 입은 현재 무료로, 이미 등록된 사용자 12000에 대한 자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더 이상 enough.LifeKnot,. 그럼에도 불구, 최근 무로 MBTA의 레드 라인에 새로운 컨셉의 광고를 시작으로 더 많은 interest.Breaking 가너 기술 때문에 쉽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새로운 데이트 서비스 가능성이 큰 선수로, 팀 Ferriss, 프린스턴 대학에서 강의를했다 높은 - 하이테크 기업에 가려져있을 것입니다. "저기 저 바위 등반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연이 관객을 전문으로하는 새로운 데이트 사이트지만, 기대가 우리는 상위 3 개 사이트는 단순히 작은 시작으로 인기를 증명 - UPS는 대규모 통합 기능을 추가 보자 "고 말했다.

BostonHerald.Com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