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호주 - 누가 그녀 랄프 파인즈와 함께 죽으러 하이 클럽 가입 해고되었습니다 신문 말했 승무원.
호주 리사 로버트슨, 38, 그녀는 콴타스 항공 비행기의 화장실에서 파인즈와 함께 지난달 9 - 시간의 비행 기간 동안 섹스를했다.
로버트슨은 일요일에 화장실에서 성행위 후 그녀의 피임, 그녀는 그의 호텔방에 가서 그와 함께 몇 가지 더 번 섹스를 한 것으로 영국의 데일리 메일 말했다.
"내가 아는 어떤 사람들은 역겨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 적절치 못했다는 문제"라고 그녀는 종이 한 일이 자랑 스럽진 않아. "하지만 난. 랄프와 우리 사이의 화학 멋진 후회하지 않아요 멋졌지. 그와 함께 사랑을 나누고 싶지 않은 것이 어떤 여자? 매력은 이런 종류의 사람들에게 늘있는 일이있다. 이건 그냥 보통의 할리우드와 함께 삼만오천피트에서 주인공이야. "
그녀는 그들이 비행기를 통해 모든 설레기도하고 저장 할 때 저녁에 그녀는 휴식을 취하했다 "영어 환자"배우 종이라고 그녀에게 얘기했다. 그녀는 그들이, 그리고 화장실로 섹스를해야 할 것을 시작하기 전에 담소했다.
"랠프는 멋진 연인이됐다. 그리고 만약 내가 자루받을 거라고 생각, 가치가있을 것이다. 나는 그것은 규칙과 잘못된 반대했지만, 난,"로버트슨 신문은 말했다 상관 몰랐네.
파인즈, 44에 대한 홍보, 로버트슨 "침략자의 성적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는 공식 성명을 통해 밝혔다 [콴타스 항공] 그것은 그가 그것을 시작했다 ... 그리고 실질적으로 그녀에게 자신을 강제로 그를 비난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그것을 시작하고있는 시점이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을 강요하지 않았다."
"의 영어 환자,"오스카 - 게다가하지만 "해리 포터"시리즈에 국한되지 등 여러 영화에 출연하고있다 파인즈에서 후보, " '콘스탄트 가드너," "가정부 맨해튼에"와 "레드 드래곤."
인터넷 방송 시스템, 주식 분산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