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7

사랑스러운 소녀

어디에서이 멋진 핫 베이브입니다. 내가 여자에 대해서도 그녀는 베이 워치의 뜨거운 여자하게 말하는거야 못생겼군! 어쨌든 오늘은 내 첫 진정한 기회가 있으므로 여기에 그녀를 만나고 난 그랬어.

우리는 각각 복도에서 다른쪽으로 그래서 난 그녀를 막을 걷고 있어요.

나 : 안녕하세요, 네 이름이 뭐니?

그녀 : 타냐

나 : 안녕 타냐, 나는 당신이 지금까지 사랑스러운 여자가있어 몰래 봤는데 여기서 일하는 사람과 당신을 만나고 싶었을 뿐이에요.

글쎄 그게 전부였다. 그녀는 매우과 영광이 시점에서 모든 어떡해요. 그녀는 "감사 내쳤지만!" 그리고 나서, 마치 그녀가 있는지 무엇을, 또 그녀와 거라고 중단 했다가 다시 뺏어와 나에게 얘기를 한 단계에서 몇 단계를했다 할 방향은 아니었다.

난 단지 그녀의 직업과 어떤 안에 대해서 물어 보풀다 얘기했다. 가장 큰 부분을 모두 죽이는 방법과 자신감이 그녀를 명확하면서 약간 긴장했다. 그녀는 너무 빨리 좀 얘기를하고 약간 과장된 손짓과 머리의 움직임, 초조감의 흔적을했다.

난 그 두 가지 다른 시간대 접근 최근에 사용한 적이 있으며 여성 참여에 비슷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이제부터는 내가 모든 시간을 사용할 거예요 유일한 접근 방법에 대해이야. 훌륭한 작품과 그것을 쉽게 할 수있어!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