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8

- 진실의 웹 사이트에서 데이트를 공갈 사실을 분리

맨디 모레노 그녀는 남자를 찾았다는, 자신의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을보고 알았는데. 특히 부분 그는 "그냥 맞는 여자를 발견하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만나기로 약속.

"내가 그를 길 건너 오는 걸 본,"모레노했다. "그리고 난, '워 갔어!' 만약 그가 거부 또는 사실이 밝혀지면 그는 단지 여자 같은했습니다 나도 몰라.하지만 그는 내가 무엇을 찾고 있었 아니 었어. â € | 내 생각엔 우리가 함께 한 사람 사냥을하러 가야 할 것 같아서요. "

모레노, 그리고 오해의 소지가 웹 프로파일에 의해 쏘인왔다, 다른 분들에게도, 그 허구와 별도로 온라인 실제로 도움이 웹 사이트를 찾고있다.

만약 다른 사람이 사람에 대한 댓글을 올렸습니다 TrueDater.com 사람들의 날짜 (www.truedater.com) 또한 미래의 날짜 볼 플러그인의 리뷰를 게시할 수있습니다.

또한 광고 데이트 진실에 대해, 사람들은 유해한를 안 제이미 다이아몬드, 로스 앤젤레스를 기반으로이 회사 대변인은 밝혔다.

"당신은 날짜 또는 검토하여 날짜의 리뷰를 검토합니다. 그것은 성경이나 코란 아니지만, 그것을 당신을 도울 일이있다"고 말했다.

그 TrueDater 통해 액세스할 수있는 데이트 사이트 중에는 위치 : 아메리칸 싱글, BlackSingles.com, eHarmony, HotorNot, JDate, Match.com, 마이 스페이스, Nerve.com, 플래닛 Out.com 및 야후 친구 사귀기.

모든 필요가있는 사람의 프로필을 식별하거나 이름이 만약 그들이 데이트 웹 사이트를 검토했는지입니다.

30 만 이상의 사람들이 사이트를 지난해 출시 이후 TrueDater 사용 해왔다. "검토자"사실 dater의 실제 신장, 체중, 연령 및 성별에 관한 메모리를 권장합니다. 거기에 코멘트를위한 공간이지만, 사이트에서 직원들이 발언을 모니터링할 수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리뷰에 들어가기에 대한 엄격한 것"다이아몬드했다. "그것은 공격이나 비방 사람에게 공개 포럼 아니에요. 우리가 어떻게 사람의 개인 정보를 개인 공간을 존중 수 있는지 확인하는 연구를 많이 했어요."

ANSWERING 필요

마크 브룩스, 독립적인 분석가 및 온라인 친구 사귀기 산업 컨설턴트로, 그는 TrueDater처럼 아무것도 보지 못하고있다.

"내가 데이트 온라인 시장에서 확실한 답변이 필요 생각한다"브룩스, 또한 Personalswatch.com 편집장 온라인 친구 사귀기 (산업 사이트)이며, 같이 일한했다 데이트 웹 사이트를 Cupid.com, 프렌드 스터와 FriendFinder.

브룩스 프렌드 스터는 사람이지만 날짜에 대한 평가를 쓰는 사람이 검토되고있다 그것을 승인할 수 있도록하려면, "이렇게되면 아무것도 부정적인 응답"했다

그는 계획을 웹 사이트, "honestyonline,"하지만 뭔가 TrueDater 비슷했지만 분명 멀리 진실을 발굴해 갔다했다. "그들은 당신의 집에 사진을 찍고, 그리고 귀하의 체중을 확인 그대로 의료 프로필 ()에 대한 혈액을 채취해서 사람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평평했다."

브룩스 TrueDater 사이트의 사람들이 온라인 데이트에 새로운 문제가 그들의 명성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하게 일종이다. 그는 업계에서 문제가있다면 그들은 철저한 거짓말을하지 않아 사람들이 과장하는 경향이있습니다.

"그들은 몇 파운드의 무거운 현실 ()에, 또는 그들의 머리를 풀러와 함께 사진을 가지고구나"고 말했다.

마커스 Frind, plentyoffish.com의 설립자, 무료 데이트 웹 사이트를, 남성과 여성 모두 똑같이 조작 같은걸로 프로필 때 오는 죄책감이있다. "여자와, 그것을 무게; 남자, 그것의 높이. 제 3 자 () 평가를주고 갈 수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정직 해 지길 바라

쿠바 Celcilia 알레 그 리아 Avenutra, 플로리다주의 탄생, 인터넷 데이트의 점수에 대한 그녀의 남편이 3 년 â € "전 두 날짜와 사람을 찾아 온라인 데이트에있는 도서에 대한 연구를 할 죽은 후로되었습니다. 47 세의 또한 스페인어 방송 텔레 먼 커플 조언을 제공합니다.

알레 그 리아 탬파에서 사람 TrueDater 리뷰를 할 데가 없더구나. 그녀는 그녀가 자신의 사진을 온라인으로보고 대박 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때 그녀는 그들이 서로 만나기 전에 웹캠을 통해 볼 제안했다. 처음에 그는 동의하지 변명을위한 변명했다. 알레 그 리아 마침내 웹캠에 엎드려 또는 그녀가 회의를 잊어 그에게 말했다.

"그는 '확인'을 말했지만, 난 내가 치통이 다른 모습에, 내 얼굴이 더 커 갈거야. 제가 웹캠에 대한 전환, 그가 너무 과체중 â € "아마도 50 파운드 자신의 사진을보다 무거운이었다"알레 그 리아했다. "나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다." 그는 사과와 사진을 10 년 전에 찍은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가 그것을 업데이 트해야했다고 말했다.

"그는 '당신과 나의 위엄을 아프게하는 모든 좋은 것을 찾고있습니다'하고 말씀 드렸어, '아냐, 내가 말했듯이, 정직을 찾고 있어요.' "

다른 시간, 알레 그 리아 등 세 가지 다른 남자들은 자신과 같은 잡지 모델을 사용하여 사진을 발견. "더 많은 사이트에 대한 리뷰를 요청해야한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daters 건설적인 비판은 수용한다, 다이아몬드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사진을 100 파운드 전 10 년 전 것이라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걸릴 준비한'태도와 그들이 더 많은 자신의 프로필에 정확하게 했어야 알고있습니다."

에릭 스트라우스 Cupid.com 사장 TrueDater "좋은 약간의 틈새 시장이다"하지만 그가 얼마나 많은 리뷰 사이트가 온라인 업계의 데이트를 바꿀 수 있다고 확신하지 못했다고.

"나는 그것을 추가 생각하지 않는 모든 프로세스에 많이있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과장하는 경향, 그리고 그 짐승의 자연 같아요."

http://www.twincities.com

Voc�s est�o namorando um agressor?
Fucking In Kore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