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5

데이트 사이트를 묻습니다 '는 당신은 뜨거운 충분 한가?'

프리랜서로 일을 직업

트렌튼, 뉴저지 주 (아태지역) - 제이슨 pellegrino (an 8.2의 매력 규모)는 말한다 인터넷 데이트 서비스에 문제는 정말 섹시 -보고 사람들은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사업 파트너을 만든 및 hotenough.org, 일종의 온라인 버전의 스튜디오 54, 70 년대 디스코 독점 입장료는 어디에 무자 비한 다윈 운동을 얻고있습니다. hotenough.org은 "적합, 좋은 -보고"사람합니다.

유망 회원 사진 및 제출을 평가함 8 이상이어야합니다 클럽에 의해 사람들은 이미합니다. 일단 그들이, 그들은 허가를 이메일 - 메일 기타 "꽃미남"을 $ 9.95 한 달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하드을 통과하는 로프,하지만, 일단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일부는 당의,"pellegrino 말했다. "하지만 알다시피이 밖에서 기다리는 많은 사람이 될 수있습니다."

33 - 년 - 오래된는 그와 그의 파트너, 숀 코헨 체결하는 사이트를 만들어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를 유치 사람들이 많은 용기와 절망하지만 꼭 그런 건 아니지만 매력적인 것들.

출범 후 몇 개월, 회원은 바로 아래 1000, pellegrino 말했다. 처음에, 사람의 8 % 만 적용 만든 학년,하지만 지금은 약 25 %의 지원자 그렇습니다, 그는합니다.

3 개의 사진을 후보로 보내야합니다, '그 중 하나가 완전한 - 바디 샷을합니다. 온라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회원 요금의 사진에 대해서도 모르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합니다.

"사람을 말할 수있는이 사이트는 얕은, 그들은 천박하다고 할 수 있죠,하지만 제 생각에 우리 모두 데이트를 약간 얼굴이 오게되면,"pellegrino 말했다.

하나의 "꽃미남"허용으로 클럽은 지미 ziomek, 뉴욕시에서 29 - 년 - 오래된 8.2 who을 평가함. ziomek, 누가는 그의 일을 많이 나갈 것을 막기 위해 부동산 유지는 밝은 갈색 머리에 파란 눈 그리고 4, 5 번 헬스 클럽에 간다 1 주일합니다.

hotenough.org를 사용하여 "저장 검색하는 시간과 그것은 너, 좁히긴에 관심을하는 사람들은 회의에서"라고 그는 말했다.

그중 누구의 상처가 바로 숙고하게 만들지는 28 - 년 - 오래된 인터넷 블로그에서 동쪽 오렌지, 뉴저지 주, 8 또는 9 자신 who로 간주합니다. 그녀는 그녀는 적용을 만들 수있을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그녀는 좋은 이야기합니다.

"나는이 같은 등급은 5.7,"그녀가 말했다. "언제 어떤 상황이 자신을 밖에서, 그것도 한 어떤 경우에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당신을거야 스팅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또한 이유 : "인간 관계를 만들 수없습니다 팔 사탕되고있습니다."

좋든 싫든, hotenough.com 동작의 관찰에 따르면 싱글 장면은 오랜 원칙을 인정 : "사람들은 누구와 일치하는 경향을 끝내고 그들이 육체적인 매력을 파트너와 함께"라고 마거릿 클라크, 예일 대학에서 심리학 교수 합니다.

pellegrino, 두 사람이 하루에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을 maplewood 잎 작은 시간을 한 건설 회사에서 데이트는 밝은 갈색 눈동자와 미소, 헬스 클럽에 간다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 머리를 끌어들이면서 점점 그의 세련된 매 2 주 동안 접촉을합니다. 그는 자신의 웹 사이트를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마음에 대한 최신 정보를보고 자신 7.5 범위,"라고 그는 말했다.

저작권 2007 연관된 보도합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