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6

법원 스웨덴어 upholds 포로 '권리가 포르노를

(에이피) 스톡홀름, 스웨덴 스웨덴에서 유죄 판결을 성범죄자는 무료 포르노의 세포를 읽으려면 다음과 같은 법원이 판결 분노가 교도소에 서비스를합니다.

지난 주 행정 법원에 최고 스톡홀름 스웨덴의 징역 및 집행 유예 판결이 서비스를이 없었 유죄 판결을 강간 사건에 대한 액세스를 거부할 권리가 그의 포르노 잡지합니다.

교도소 당국은 포르노를 읽고 주장을 방해할는 그 사람의 재활 프로그램을합니다. 그들은 또한 보안 문제를 제기 잡지는 직원과 다른 수감자의 위험 때문에 그들은 할 수있는 사람의 증대 범죄 행위를 재발합니다.

그러나 법원의 판결을 호소 수없습니다, 교도소 서비스는 잡지 수는 것을 증명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교육 기관의 안전을 위태롭게합니다."

교도소 관계자들은 정부가 그들이 물었을 변경하려면 포르노를 금지하는 법률 그래서 잡지에서 그들은 할 수 북유럽 계속해서 나라의 감옥합니다.

"그것에 대한 폭행의 위험을 증가 다른 인턴 및 그것은 도발적인 인사,"엘리자베스 kwarnmark, 교도소 서비스를 심리학자, 여당에 대해 얘기합니다.

kwarnmark는 소재가 다른 포르노와 같은 성인 영화, 채널 및 웹 사이트, 스웨덴어 교도소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이와 폭력적인 포르노도 금지합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