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29

빠른 트랙을 좋아하세요?

다음 번에 누군가의 트래픽 신호를 제공합니다, 우회전을 표시되지 않을 수도있습니다. 또는 인종에 초대를하고있습니다. 심지어 도로 분노를 표현합니다.

뭔가의 시작으로 로맨틱 수도있습니다.

고속도로가 다음 정류장에서 인터넷 데이트 장면. 무료 웹사이트, flirtingintraffic.com, 데뷔 6 개월 전 각각의 방법으로 다른 사람의 눈을 잡기를 연결하는 동안 사람들은 사람에 의한 전달합니다.

"사람을 만날 수 있겠 대신에 후크가 당신을 다시는 만나지 빛 후 변경 사항을"라고 제니퍼 릿츠, 24,의 샌안토니오합니다. 블로그, 릿츠 지난 달 선택되었다 수백명의 후보를 전문은 웹사이트를 흔들어 대기합니다.

사이트를 방문하는 온라인 약력을 완성할 수있습니다의 얼굴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그들이 흔들어 대기 번호를 받게됩니다 수있는 타원형 범퍼 스티커에 인쇄합니다. 드라이버는 바람둥이의 수레 바퀴를 뒤에서하거나 낙서를 받아 아래로 아이디와 점점 더 알고 온라인으로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개념에 신음보고 운전 한 번 더주의를 흔들어 대기 명단에 채팅을 포함하는 휴대 전화, 텔레비전, 화장이나 식사를 적용합니다. 및 법 집행 임원 끄는 말할 수도 위험합니다.

하지만 릿츠 흔들어 대기 말로는 미묘한 수있습니다 - "마 창 밖을 중지하고 있도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왜냐하면 사람들이 처음으로 의사 소통이 아닌 웹 사이트에서 개인 이메일 - 메일합니다. 이 사이트는 1 백만 이상의 조회수를 끌어 7500 년 6 월 및 회원은 전국합니다.

실제 후보자의 수레 바퀴를 뒤에서 구애의 방법이 도움이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따르지 않으면, 릿츠 말했다.

사람들은 그들이 느끼 여부를 즉시 말할에서 "불꽃"많은 생각을 결정적 관계, 그녀는 말했다. 그 접근 방식이 더 오래된 사진을 조사보다 효율적이고 현실적인 게시물을 어떤 사람들은 데이트 사이트 또는 술집에서 대화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 범퍼 스티커로 번호를 사용하는 flirts 비용 $ 4.99 있지만 자신의 절약 여러분 수있습니다 흑백으로 인쇄를 접착 레이블, ilyse 샤피 말했다, 홍보하는 사이트에 wynnewood, 아빠

해당 사이트의 창시자는 동성애에 대해 생각 사람들을 위해 제공하는 레인보우 범퍼 스티커합니다. 일 수도 있고 사람들은 하나의 timesaver 포트 워스, 텍사스 주, 여자, 24 일 해당 사이트를 검색하는 사람은 다른 여자에 등록되어있습니다.

일부 로맨스하지 않고 희망자 선호하는 웹사이트의 트래픽이 드나 - 사이로 이동합니다.

한 달 전, 안젤라 clements 카드로 인쇄된 그녀의 첫번째 이름을, 그녀의 전화 번호와 사진을 한 장 인쇄 핑크 장미합니다. 그녀는 주어진 카드로 12 명 정도가 남성합니다.

"우리 모두 멀티태스킹에 대해"라고 clements, 35, 임원 비서, 통신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 "내 생각에 이것은 당신의 시간을 활용합니다."

결국, 달라스 - 포트 워스의 평균 인은 일년에 60 시간에 대한 트래픽을 길바닥에 - 그 나라의 여섯 번째 - 최악의 교통 체증에 따르면 텍사스 교통 연구소합니다.

그녀의 직접적인 접근 방식 clements는 쾌적한 날짜를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 잘못 피겨, "빠른 차, 빠른 소녀"그들이 자리에 그녀의 실버 폰티악 g6 선루프합니다.

- 트래픽을 전복에 의해 무기력하게, 어떤 사람들은, 그들 중에는 매트 허드, 31, 배관 / 난방 / 에어 - 컨디셔닝 전문합니다.

반면에 그의 트럭에 신호등, 그는 그녀를 발견 한 여성을 바라보고있다 -이 문서가 적용되는 사이드 미러합니다.

"나는 그녀의 입 볼 수있습니다 이동하고 저주이라 생각했는데 처음에,"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그녀의 운전도 신속하고 배달, 그녀의 자동차 들락날락 weaved 날 잡으려고합니다. 그녀는 자전거를 타고 내 범퍼, 그럼 나와 함께 걸음 뽑아 및 보관합니다. 어쩔 수를 보면서, 그리고 그녀의 전화 신호를합니다."

그는 과속 단속, 그리고 그녀는 그를위한 카드로 메시지를 전달 "친구가되고 싶어?" 그리고 그녀의 이름과 전화 번호를합니다.

허드라고 적은 - 적극적인 여성을 선호합니다.

"울리는 날"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나를 유혹이 어쩌면 그녀는 그녀의 은신처 싶었 그래서 그녀와 그녀의 남편 죽일 수도 있겠 군."

좋은 포인트, 말했다 토미 윌리엄스, 경찰청장에 kennedale, 텍사스합니다.

a 바람둥이 수도 미스 미스터 또는 오른쪽 - 또는 스토커 또는 악화, 그는 말했다.

한 남자는 자신이 주장하는 clements 공공 장소에서 회의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카드를 나누어되지 않습니다 어두워지면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브레이크를 세게, 비유 말하기, 20 - 무언가 때 호텔에서 만나보고 싶었에서 오전 2시 반

때로는, 그녀의 전망은 당황합니다.

"한 사람이 방금를 말하려고하는 그를 생각했는데 그는 플랫 타이어,"그녀는 말했다.

하지만 릿츠이라고 알려지면 혼란이 동일한 단어가 선명합니다.

"그 사람의 외모와 같은 경우는 초기 눈 접촉이되지 않았을 만들려고하려 도로 - 분노를, 아마도 두 번째 빛 눈 접촉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얻을 수있습니다가는 충돌하지 않고 어떤 종류의 농담 , "릿츠 말했다.

"만일 그렇게 할 수있어, 그 징조는 미래의 커뮤니케이 션을 잘합니다."

테리 리 굿, mcclatchy 뉴스 서비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