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29

멋진 결혼 생활의 비결은

퓨 리서치 센터가 결혼과 양육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어린이가 8 명가 운데 69 일 쓰러진 있었다 목록은 요인과 연관있는 사람들이 성공적인 결혼 - 저 뒤에 "나눔 계 일상," "좋은 주택," "적절한 소득," 는 "행복 성적인 관계"와 "충성합니다."

]에있는 1990 세계 값 조사 결과, 어린이들 사이에 순위가 제 3의 중요성 동일한 항목을 사용하여 65 %라며 어린이들이 좋은 결혼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그냥 41 %라고 그래서에 새 1978 설문 조사합니다.

방도 - 공유는 인용으로 매우 중요하여 62 %의 응답자, 최대의 47 %는 1990 년.

이 조사에서도 찾을 수있는,로 마진은 거의 3 -가 - 1, 미국인들은의 주요 목적은 결혼이있는 "상호 행복과 성취"의 성인보다는 "베어링과 모금의 어린이입니다."

이 조사의 결과를 반박할 우려를 표명하여 수많은 학자와 패밀리 - 정책 전문가, 그중 바바라 dafoe whitehead의 럿거스 대학의 국립 결혼 프로젝트입니다.

"대중 문화는 점점 더 지향을 이행 x - 정격 환상과 욕망의 성인,"그녀의 최근 보고서를 썼다. "어린이 - 양육 값 - 희생, 안전성, 신뢰성, 만기 - 보인다 부실과 musty을 비교합니다."

버지니아 주 rutter, 사회학 교수 framingham (mass) 상태 대학과 이사회 구성원의 이사회에 현대식 족,은 변화 조회 수있습니다 링크된의 일부를 미국의 상대적인 부족을 족 - 친절한 직장 정책 같은 유료 떠날과 8612 보육합니다.

"만일 우리가 치 족 ... 우리들이 살고있는 환경을 변경할 필요가있습니다"라고 말을 인용해 도전 직면하여 젊은이, 2 - 3024 커플대로 숙고 데 아이.

가 1978 년 실시한 설문 조사를 통해 전화를 중간 - 중간 - 2월 3월들 사이의 임의의, 전국의 샘플은 2,020 어른입니다. 그 여백의 오류가 3 % 포인트입니다.

들 사이에 수십명의 질문에 설문 조사, 많은 감동에 대한 미국의 높은 비율을 초과 - 중 - 장진 출생하고 외부의 결혼 생활의 동거합니다. 이 조사는 언급이 37 %의 미국 출생은 2005 명이를 미혼 여성, 최대의 5 %는 1960을 찾을 수있는 거의 절반의 모든 성인들은 30, 40은 외부의 결혼 생활을 파트너와 함께 살고있습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71 %의 미국인들은이 성장의 출생을 지체 어머니는 "큰 문제가있습니다." 내용이 동일한 비율 - 69 % -라고 한 어린이가 요구를 모두 한 어머니와 아버지가 자라서 행복합니다.

붕괴의 응답,이 조사 결과 일부 예측 패턴 - 공화당과 오래된 사람들이 더 많은가 능성을 줄 보수적인 답변이 민주당과 젊은 성인입니다. 그러나 패턴이 이와 관련해 인종과 인종이 더 복잡합니다.

예를 들면, 인구 조사 통계에 의하면 흑인과 라틴 아메리카계들은 백인보다 더 많은가 능성을 베어 어린이 명 중 장진. 아직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소수 그룹은 백인에 비해 더 많은 경사가 높은 값에 장소의 중요성은 자녀가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합니다.

이 조사 결과, 80 % 이상의 흰색 어른이 결혼과 비교하여 약 70 %의 12.6와 54 %의 흑인입니다. 아직 흑인들은 백인과 히스패닉에 비해 더 할 말이있는 혼전 섹스가 항상 또는 거의 항상 도덕적 잘못입니다.

사람들은 적이 중에서 기혼, 흑인 (38 %)과 백인 (34 %)들이 더 많은 확률 12.6 (23 %)에 비해 이혼되었습니다.

포부로 사회 문제 중 하나가 전국의 대부분의 분열의 설문 조사 결과, 57 %의 공공 반대 게이 및 레즈비언 결혼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의견이 거의 균등하게 나눠에서 토목 노동 조합에 대한 지원이 될 줄 같은 - 섹스 부부가 많은가 동일한 권리와 부부입니다.

질문 내용은 추세는 더 많은 동일한 - 섹스 부부 육아, 50 %는 이것이 불량에 대한 사회, 11 %는 것이 좋다, 그리고 34 %는 그것은 약간 차이가있습니다.

Para concluir: masculino e feminino c�rebro diferen�as e como elas efeito namoro
Oldies Song Lyric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