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2

날짜를 기입하기에 있는 포획 위험은, 사례금을 얻는다

Loretta는, 디트로이트에서 32 년 오래된 대학 사서, 보냈다 그녀가 온라인으로 만난 편부와 가진 약간 날짜를 녹색이 된다 -- 아이들이 있는 남자는 날짜를 기입하지 않기의 그녀의 규칙을 은 제쳐놓고 던지기. 자유 언론이 고용한 관계 차는 그녀의 그녀의 선택권을 확장하기 위하여 범위를 이 결정 도왔다. "이었었다 무엇이 나의 유형은 나의 호의에서 작동하지 않았다," Loretta는 말한다. 그녀는 그의 연결을 느끼고 있다. "이것은 저에 나의 절친한 친구에게 많은 질문을 질문한: '얼마나 그것이 심각할 전에 당신은 날짜를 기입해야 하는가? 관계를 시작할 때 규칙은 무엇인가? … 하십시오지 왜 어떤 사람들 이렇게 빨리 사랑에 빠진다?"

Maureen 로즈, 로체스터 언덕에서 43 년 오래된 자동 제조 관리자는, 지난 주 모험했다. 여자 친구와 가진 음료가 있어, 그녀가 막대기에 잘생긴 남자를 더럽혔는 동안에. "나는 그를 음료 주문하고, 그 후에 반복하고 소개했다. 우리는 에 대해서 30 분 나가 떠나야 하기 전에 이야기했다. 나는 그에게 나의 이메일 주소를 주었다. … 나는 그가 도시에서 지금 막 되돌아갔다는 것을, 그리고 그가 음료를 저를 밖으로 보답하고 요구할 수 있기 전에 그가 재정적으로 놓이 얻어야 했다는 것을 반복해 그에게서 전자 우편을 받았다. 이었다 저것은, "괜찮아요 말하기의 좋은 방법?" "

Randall 보행자는, 왕 오크에게서 31 년 오래된 401 (k) 고문, 자유로운 Press.를 통해 그에게 연락한 여자와 가진 2 날짜를 보냈다. 커피를 위한 그들의 첫번째 날짜는 잘 어울렸다. 그들의 두번째 날짜 동안 마지막 주말, Randall는 그녀가 사는 Lansing에 몰았다. 그가 느낀 낙천주의 그가 때 처음으로 만난 그녀를 퇴색한: "나는 다만 그녀와 저의 지금 연결이 있는 처럼 느끼지 않는다. … 그녀는 그녀의 PhD를… 신청하고 그리고 그녀가 부싯돌과 앤 아버 사이 그녀의 시간을 나누는 풀타임 일이 있다. 우리가 관계를 위로 시작할 것인 경우에, 나는 극단적으로 거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다

가볍게 침 Moylan, Northville에서 53 년 오래된 neuropsychologist는 단 하나에 관하여, 더 이상 프로젝트 투쟁된다. 그녀는 날짜를 기입하는 차와 가진 그룹 회의를 시시한 찾아낸다. 그리고 그녀는 또한 그녀가 다른 참가자 보다는 더 오래되기 때문에 그녀가 안으로 적합하지 않는다는 것을 느낀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는 다른 여자에게 그들은 계속 신문을 통해서 감시 그녀의 진도다는 것을 밝힌 그녀의 나이를 말했다. "나는 50 이상 많은 여자에 의해 위에 갈채를 보냈다. …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지이다 다만 놀래, "나 응원하고 있다 당신을, Pat." "

Les t�l�phones portables ont trouv� � l'int�rieur de quatre prisonniers
Country Love Song Lyric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