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9

그리고 다른 것…

일요일 회색 아침에 9 시이고 나는 Bloomsbury에 있는 개조된 townhouse에 있는 나의 복장의 아래 나의 존엄을 보호하기 위하여 찡그린 얼굴을 하고 동시로 확 당기는 굳어지는 화이트 룸의 지면에 태아형 자세로 컬된다. "지금 당신의 협동자의 가슴에 당신의 머리를," 순서 Sophie Slade, 심리학자 및 관계 치료 전문가 두십시오.

나는 남편 에 이다 나 벽에 대하여 앉고 있는 Dan에 가까운 나의 후부를 설명되는 것과 같이 구부려진 1개의 다리 뒤섞는다. 일련의 우아하지 않는 기동 후에 나는 그의 심혼에 접근하는 그의 가슴의 지역에 대하여 휴식하는 나의 귀를 얻는다.

"당신이" - 한 쌍을 위한 지독한 작업장 주말을 원하는 사랑을 얻기의 일 2이다 -, Slade에 따르면, 이것은 Dan와 허용할 "보유 운동이고" 저를 "서로 우리의 감정이입 그리고 연결을" 깊어지십시오.

Dan는 열중하는에서 멀리 이다. "이것은 채식주의자를 고기를 먹는 얻기 같이," 그 속삭인다 이다. "위로 닫는," 나는 그의 정면에 대하여 으깨 말하고, 입을 우물거린다. "당신은 저에게 느낌 안전을 하고 가정된다." Dan는 저를 꼬집어서 - 열심히 반응한다. 나는 그가 그의 불평분자를 등록하고 있다는 것을, 그러나 - 우리가 이제까지는 배운 모두에 비추어 - 나의 유년기 고통을 저를 생각나게 하는 기술 일 수 있었다는 것을 추측한다.

유년기 고통을 인정해서, 그것은 중앙 "끄고, 이어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얻는. , 작업장은 당신에게 행복한 약속한다, 성공적인 관계의 비밀을 가르치고 당신의 프시케로 깊은 곳에서 탐구해서 Harville Hendrix의 동일한 제목의 미국 자조 책에 기초를 두는.

Oprah Winfrey는 그녀의 "관계에 큰 전구 순간"로 Harville의 가르침을 기술하고, Alanis Morissette angsty 가수는 개업자, 너무이다. 50만명 이상 미국인은 쓰기의 때에 책을 (샀다, 아마존 베스트 셀러 명부에서 번호 5이고) 지금 Hendrix의 이론을 실행하는 성충 치료로 알려져 있는 국가에 있는 1,900명의 치료 전문가가 있다. 간단하게, 성충은 (낱말은 시카고로 운) 우리가 유년기의 렌즈를 통해서 관계를 본ㄴ다는 것을 주장한다. 의식이 없, 우리는 우리의 협동자를 unmet 유년기 필요 - 감정적인 지원의 주의, 아마, 특정한 유형을 위한 필요를 성취하는 원한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무엇을 구체화하지 않을 때, 관계는 수시로 끝낸다.

그것은 이 국가에서 치료와 자조 설명서로 까마득히 높은 이혼을 가진 모든 아주 소리 미국 사람, 그러나 (2004년에, 브리튼에 있는 167,000의 한 쌍은 그들의 결혼 - 1996년부터 비싼 가격을 종결했다), 점점 사람들 그들 관계를 저장하기 위하여 돌고 있다 평가한다. 또한 관계 작업장의 확산이 계속 있다. 이들의, 계속 1996년부터 브리튼에 있는 운영하는 과정인, 성충에는 가장 높은 성공율의 한이 있는 것을 주장한다.

나가 첫번째 날에 도착할 때, 13의 한 쌍은 2개의 반원에서 의자에 - twentysomethings에서 seventysomethings에 배열 -, 착수한다 앉혀. 정면에 Slade는 있다.

작은, 깨끗하게 옷을 입힌 여자, 그녀는 각 숨구멍에서 보험을 발광한다.

"이 주말 치료 일지도 모르지만, 치료가,"는 그녀 시작된다 아니다. 나의 학습서를 통해서 가볍게 쳐서, 나는 이렇게 확실하지 않다. "당신의 협동자"를 재 상상해서, "구상"를, "부모 아이 역할을 한다" 인도했다 - 저 정신 분석 같은 소리가 난다.

"지금," Slade를 계속한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 관계를 수분이 많은 시키기 대해서 느끼는가? 어휴?" 각종 사람들은 신경으로 미소한다. 나는, 너무, 그러나 급격하게 느낀다 새침하게 미소한다. 나는 생각되는 무슨 "수분이 많은" 방법이 개인 무언가 같이, 그러나 그것을 모른다.

역시, 이 낱말은 약간 실마리를 찾고, 우리가 우리가 여기에서 있는지 왜 공유하고 싶어을지 Slade는 저희에게 질문한다. 구석에 있는 1개의 잘생긴 한 쌍은, 키 큰과 금발, 그들 관계에서 최상을 빼내기 것을 여기에서 위한 것인 그룹을 말한다; 그들은 인터넷에 대한 약간 연구를 하고 생각해 성충에게 가를 줄 것입니다.

그들의 이른 fifties, Monica 및 Jacques (그들의 실명 아닙니다)에 있는 한 쌍은, 8 년 후에, 그들 관계가 중지점에 있기 때문에 왔다. "나의 아내 및 나는 우리의 결혼에 있는 진짜 나락을 통해 가고 그리고 나누기에 임하여 이었다," Jacques는 말한다. Oprah에 Harville Hendrix를 보고, 그들은 작업장을 시도하는 것을 결정했다. Slade는 더 많은 것을 찾는다, 그러나 나머지 우리는 은퇴 조금 더이다, 그래서 그녀는 고삐를 다시 가지고 간다.

"치료 전문가로 수년간 나가 잘 이고 모두는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나가 성충을 알고 있기 전에, 나는 생각했다," 그녀는 저희에게 말한다. "나는 했다 나의 남편의 많은 shaming." (그녀는 나중에 이것이 일정한 비판 및 "신성한 체하는 설교를" 포함했다는 것을 저에게 말한다.)

"그것은 아주 당신이 행동하는 방법 깨닫는 여행을 천하게 하는," 그녀 말한다 저희에게이다. 그녀는 그 때 유년기 부상을 재발견하기 위하여 우리가 "인도한 명상"로 새출발할 것이라는 점을 알린다. 빛은 흐리게 한다, 우리는 배경에 있는 우리의 눈 및 엘리베이터 음악 놀이를 닫기 위하여 말된다. Slade의 음성은 달랜다.

"당신의 유년기 가정 이상으로," 그녀 읊조린다 상상하십시오. "당신은 집에 들어가고 당신의 부모를 직면하는 테이블에 앉는다. 지금 그들에게 질문을 질문하고 그들의 대답을 경청하십시오." 나의 마음에서는, 나는 나의 유년기에 있는 식탁에, 지상을 도달하지 않는 다리 집으로 앉는다. 나가 질문하는 질문은 저와 나의 연상된 위로 부모 사이에서 남아 있을 것이다. "지금 아래로 테이블에게서 얻고 당신이 들어간 문을 거쳐 떠나십시오," Slade를 말한다. 나는 저것을 정확하게 한다. 나는 그 때 1개의 모두가 참여하는지 보기 위하여 눈을 반 연다. Slade는 직물을 나누어 주는 방의 주위에 사람들이 멀리 찢기 닦기 때문에, 걷고 있다.

그것은 모든 이렇게 참혹하게, 그러나 아니다. "대화는" 참가자가 정확하게 지적하는 것을 시도하는 서로에 관하여 그들을 괴롭히는 무슨이, 부지 불식간에 들뜨다. Slade의 지시에, Dan는 "테이블"에 나의 것의 frustrating 행동을 가져오기 위하여 말된다. 이것은 그에게 "발송인"를 만든다. 나는 "수신기"일 것이다.

"나는 나가 느끼고 있는 격파에 관하여 행동 변화 요구 대화를 위한 약속을 하겠습니다. 이다 유효한 당신은?" Dan는 좁혀진 뚜껑을 통해서 저를 보는 책에서 읽는다. "나는 유효한 지금," 나 후에 읽어이어, 보다 적게 보다는 자연적인 말씨에 킬킬거리며 웃는.

Dan는 "1개의 문장에 있는 급행 격파" 지금 해야 한다. "나는 당신은 무언가에 오고 그 후에 출현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이 말할 때 frustrated 얻는다," 그는 감각에 저에게 말한다. 지금 나는 그의 낱말을 "비춰야" 한다.

"나가 듣는 무엇을 당신은 말하기 위하여 나는 무언가에 오고 제 시간에 맞춰 도착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가 말할 때 당신은 frustrated 얻는다 다는 것을," 나는 말한다 그에게. 발송인은, 그 때 나 다시 비춘다 그의 낱말을 정성들여 만든다: "나는 나가 출현하지 않을 때, 당신은 낙담하고 괴롭혀 느낀ㄴ다는 것을 당신이 말하는 청각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이야기 당신은 말한다 나가 결코." 우선순위를 매겨 나의 약속의 위 것을 오고 있는 것을 예정하지 않았다 다는 것을 수신기는 그 때 격파를 제거하기 위하여 좋은 무슨을 발송인에게 해 질문한다.

그 후에 발송인과 수신기는 넘어서 교환한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아무 반소도 없는 곳에 "안전한 곳"를, 감각의 정당한 설명 창조한다. 말까지 Dan 과 나 느끼 처럼 우리 있 만들 진짜 돌파구. 재미있은 우선, "대화는" 시간에 나의 자유 방임주의 태도에는 더 넓은 결과가 있다, 저에 나의 유죄를 깨닫는.

다른 참가자는 말한다 유사한 경험이 있었다는 것을.

"나는 특수 용어를 조금 성가셨던 찾아냈다," Monica를 말한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작풍을 어떻게 개발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그것은 저희가 변론 없이 곤란한 문제에 관하여 교통할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연히, 대화는 듣는 것을 모두가 중요한 알고 있는 배우기에 관하여 전부 이다 - - 그러나 따르기 쉬운 사람들 아주 명확한 지시를 주기 때문에 작동한다. 당신이 연습으로 그들을 매일에 끼워넣는 경우에, Slade는 밝히고, 당신의 협동자를 경청한 그사람이나 그여자를 이해하는 것은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일요일에 6pm로 시계의 똑딱 소리로, 그녀는 우리가 배운 무슨을 합계하고 저희에게 행운을 빕니다를 바란다. 진짜 시험은 우리의 정상 생활에서, 후에 다음날에 시작한다. 찔리고 감정적으로 소진된 그룹, 프시케는 주의하게 전날에 앉은 동일한 의자에서, 앉고 있다. 그러나 방에 있는 다른 감각이 있다. 이것은 계속 그들 관계를 저장하는 어떤 사람들을 위한 기회 이다. 그리고 다만 얼마나 심각한 나가 Dan의 필요 인식에 관하여 인지 증명하기 위하여, 나는 그를 저를 나의 생일을 위한 시계이라고 사도록 초대했다. 그가 저 요구를 비춘ㄴ다는 것을 희망하자.

Telegraph.Co.Uk

Discount Anti Virus Software Kaspersky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