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9월 12

손상된 남자는 성 오버드라이브 장치를 위한 손상을 이긴다

, 29는 길든, Stephen 서퍽에게서 충성하는 신혼자로, 로 그를 "변형시키는 가을에 있는 가혹한 머리 부상을 disinhibited" 2개의 사변이 있던 특성에는 고통받았다.

그는 미사일구조물에서 떨어지기 후에 2 달 동안 코마에서 2002년 1월에 있는 그의 결혼 조금 후에 자전거 창고에 일하고 있는 동안 이었다. 닥터는 그에 의하여 살아난 기적이었다는 것을 말했다.

그에게 보상에 있는 3.1 백만 파운드를 런던의 고등 법원에 수여해서, 재판관 마이클 해리스는 말했다: "그의 젊은 아내의 그의 생활 그리고 생활은 박살났다."

그의 상해가 법정에서 건의되는 만큼 나쁘지 않았다는 것을 이라고와 그의 이전 고용주, 직업적인 주기 매매는, Essex의 그들의 변호사를 통해서, 주장했었다.

저작권 ©는 2006년 로이터 제한했다.

El juez niega demanda para cerrar Spamhau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