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북아메리카에 있는 가장 큰 연례 회교도 회의에 회의를 날짜를 기입하는 강포하게 대중적인 속도는 전체로 더 존경할 만한 상표를 주어졌다. 그들은 칭했다 "결혼 연회이라고."
"우리가 그것을 날짜를 기입하는 속도이라고 칭한 경우에, 진짜에게 날짜를 기입하기으로," 끝날 것이다 Shamshad Hussain, 찡그린 얼굴을 해 organisers의 한을 말했다.
연회 이달 초에 및 각종 관련 세미나는 모두 몇몇 미국 회교도 가족이 많은 것이 동화하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문제점으로 격투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을 강조했다.
"날짜를 기입하는이라고 칭한 1개의 세미나는," 약속했다 출석자에게 "그것에서 그들의 아이들을 저장하기 위하여 고투해 회교도 가족을 위한 도움이 되는 힌트를."
날짜를 기입하는 세미나에 참석해 백명의 사람들의 한 쌍은 회교도 미국 부모는 그들의 청년 아이들을 준다 아담스 센터의 Imam가 버지니아에 있는 7개의 회교 교당의 공동 기본적인 지시, 특히 남성을 합계할 때 Muhamed Magid, 밖으로 실소를 파열했다: "회교도 여아에게, 이제까지 말하지 말라, 그러나 당신은 그들과 결혼하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다. 비 이슬람교도 여아에 관해서는, 그들에게 대화는, 그러나 이제까지 가져오지 않는다 1개의 가정을."
"이 아이 그것은 결혼의 앞에 성이 있는 것은 좋다, 사회적인 규범이 좋 현재까지"는 Magid 말했다는 것을이다 인 미국에서 자랐다.
"이렇게 아이는 그들의 부모의 이상과 이 문제점에 문화의 개방상태 사이에서 붙잡힌다." 질문은 반영된 세미나에 고통을 준 미국 이슬람교도가 주제 옆에 인 방법 올렸다.
NY 시간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