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15

유방 조직 이식은 더 높은 자살 비율에 연결했다

성형 수술을 가진 밀어주는 유방 크기는 새로운 15 년 학문에 있는 여자 중 현저하게 더 높은 자살 비율에 연결되었다.

건강 문제의 전반적인 모험이 변화하지 않는 동안, 자살 비율은 일반 인구와 비교된 유방 조직 이식, 오늘 알려진 과학자를 가진 여자를 위해 매우 더 높았다.

Jacques Brisson와 캐나다 공중 위생 기관 및 Cancer에게서 퀘백, 캐나다 및 그들의 동료에 있는 Laval 대학의 루이 Latulippe는 화장용 목적을 위한 유방 조직 이식을 받았었던 24,600명의 여자에 온다리오에 의하여 모은 정보를 걱정한다. 32의 평균 연령에 임플란트 수술을 한, 여자는 1974년에서 1989-the 학문의 내구에 일정한 속행 방문을 완료했다.

연구원은 또한 학문 동안에 여자의 통제반을 감시했다.

유방 조직 이식을 가진 480명의 여자 토탈은 이 기간 동안에 죽었다. 통제반과 비교해, 과학자는 유방 조직 이식을 가진 여자에서 사망율을 26% 더 낮았다 산출했다. 어긋남은 유방 조직 이식을 가진 여자를 위한 암, 주목할 만하게 유방암에서 몇몇 죽음에 의해에 대하여, 그들은 말했다, 그리고 심장병 설명될 수 있다.

보다는 오히려 더 낮은 사망이 사회경제 상태에 기인할 수 있었다는 것을 유방 증가의 결과, Brisson는 건의했다.

"첫째로, 여자는 유방 조직 이식 수술을 하는 관계되 건강에서 이어야 한다," Bisson는 밝혔다. "또한, 유방 조직 이식을 받는 여자는 평균 이상 사회경제 상태의 이어 경향이 있다. 따라서, 유방 증가 수술을 하는 여자는 일반 인구 보다는 더 나은 건강에 있기 할 것 같다."

육체적으로, 그렇습니다 건강한, 그러나 그들의 정신 건강 은 어떨까요?

연구원은 자살 비율이 통제반에 관련된 유방 조직 이식을 가진 참가자에서 73%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유방 조직 이식과 자살 사이 연결은 시험되지 않으며 직접 연결은 2 사이에서 찾아내지 않았다.

그러나, Bisson는 자기 과신의 낮은 자부심, 부족 및 불경기와 같은 더 빈번한 정신병에 의하여 유방 조직 이식을 받는 여자가 이전 학문에 의하여 성격을 나타냈다는 것을 밝혔다.

연구단은 또한 유방 증가 이외에 성형 수술 절차를 겪었었던 16,000명의 여자의 그룹을 분석했다. 그들은 일반 인구 보다는 더 낮은 사망율 그리고 더 높은 자살 비율과 더불어 유사한 결과를, 찾아냈다.

발견은 역학의 미국 전표의 최근 문제점에서 간행된다.

Brisson는 유방 조직 이식의 안전에 관한 토론이 침전에서 멀리 다는 것을 밝혔다.

"유방 조직 이식과 사망율 사이 아무 관계도 없다 우리의 학문,"는 그를 말했다 보여준다. "그러나 우리의 학문은 사정하지 않는다 여자의 건강의 다른 양상에 대한 유방 조직 이식의 충격을." 예를 들면, 임플란트의 강직은 염분 실리콘 내용의 누설로 거기 진술된 식품 의약국이 승인되는 임플란트 물자를 위한 누설의 치명적인 영향의 증거 불충분이더라도, 이끌어 낼 수 있었다.

"유방 조직 이식을 받고 싶다는 것을 결정할 경우,"는 Brisson가 밝힐 여자 고려사항으로 그 사실을 선택해야 한다.

Make Free International Calls From O2 Users Uk To Romani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