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1

공격에 있는 상승을 비난되는 인터넷 날짜를 기입하기

3 달에서 때문에 웰링턴 - 거의 주에서 2 보고된 22의 케이스가 있었었다. 보통 일년에 대략 50가 있었다.

웰링턴 성적인 건강 진료소의 지도자인, MacDonald 박사는 여자가 수시로 느꼈다는 것을 말했다 인적사항을 온라인으로 공유됬었기 때문에 결코 만나지 않았었던 남자를 신뢰할 수 있었다는 것을.

그들은 막대기에 있는 혼자서 동안 남자를 그들의 가정으로 성적인 공격 또는 강압에 비난받기 쉬웠던 초대하고는, 또는 그의 집에 가서, 보다는 오히려 회의 또는 다방을 넣어뒀다.

"그들은 그들의 감시, 이 사람을 알고 있 갖고 있는 느낌을 낮춘다 위로 돌격을 끝내기 위하여," MacDonald 박사는 말했다.

"그들의 나이에 관하여 속이거나 그들의 나이에 관하여 속이고 말한 소녀가 더 오래된 남자를 만나 소녀일 수 있다.

"또는 장기 관계를 나오고, 고독하게 느끼고, 인터넷을 통해서 광-고해 완전하게 분별있는 중년 여자일 수 있다."

MacDonald 박사는 밤에 그들의 침실 창을 밖으로 올라가고 노인이에 의해 지불한 택시로 인터넷을 통해서 만나는 것을 준비했었던 십대 소녀에게 말했었다.

어떠한 경우에는 그들은 성이 있는으로 강제적이고 있었다, 또는 성은 합의 이었다 그러나 미성년 이었다. 동성연애 남성은 또한 위험한 상황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잠재적인 협동자를 만나기 위하여 인터넷을 이용해 사람들의 대다수는 그것을 안전하게 하고 있었다, MacDonald 박사는 말했다. "그러나 소수 민족은 나가 보는 그들이다 이다 저를 위한 관심사."

7월에서는, 성 관계를 위한 14 년 오래된 여아를 손질하기 위하여 그가 인터넷을 이용한 후에 Paraparaumu 남자 Donald Alistair Ralph Pyatt, 41는, 투옥되었다. 재판관은 기술이 그에게 그의 피해자를 속이는 기회를 줬었다고 말했다.

Shane Cotter 탐정 고위 상사는 알콜이 소비 자본에 있는 여자에 대하여 성 폭력에서 날짜를 기입하는 인터넷 보다는 고민 요인이었다는 것을 말했다.

인터넷 관련된 돌격은 일어날지도 모르다, 그러나 주의를 치안을 유지하기 위하여 오고 있어 않아다.

웹사이트를 날짜를 기입해 사람들이 사용한 대면 회의에 관하여 신중하 그리고 공공 장소를 위해 그들을 낮에는 배열해야 한ㄴ다는 것을 인터넷 안전 그룹 여성 대변인 Rachel 해리슨은 말했다.

"누군가는 성을 위해 위로 구부리거나 기분을 상하게 하기 위하여 웹사이트를 이용할지도 모른다. 우리는 명확하게 사람들은 약간 안전 전략이 그 자리에 다는 것을 추천할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모두 당신은 실제로 저 사람에 관하여 알고 있다는 것을 현재까지 틀릴지도 모른다."

5월에서는, 웰링턴 배심원은 그들이 날짜를 기입한 웹사이트에 만난 후에 남자, 성적으로 그녀의 집에 여자 위반의 고소되었었던 44를 석방했다.

2004년에, 매튜 제임스 Boyd 이전 닥터는 그가 인터넷 chatrooms에서 만났었던 미성년 여아와 가진 추잡한 폭행 및 있 성에 대하여 유죄가 입증되었다.

http://www.stuff.co.nz/

침묵 후에: 강간 & 나의 여행 뒤

Cheap Discount Computer Softwar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