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2

픽업 4,526,961

"확인 었죠"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고 싶지 않습니다 혼자 볼 수있습니다.을 알고있는 우리가 호출 - 묵묵히 행.하고 싶지 않습니다에서만 볼 수 서, 사상입니다.

"또 하나의 대화가 너무 일찍 종료하지 마십시오. 마십시오 대화를하기 전에 최종 사람처럼, 멀리 밀어 및라고하면, '이동 거리,'"라고 그는 말합니다, 싱긋. "심각하게, 다른 사람을위한 대화를 할 수있습니다 당신이 생각보다 훨씬 더 오래입니다."

그들의 얼굴은 꽉입니다. 각 유료 1,600달러을 지출은 30 일 동안 두 개의하고 학습의 예술의 카리스마에서 픽업 예술, 한 회사를 설립하여 중 하나가 우수 - 알려진 이름은 픽업 세계, 웨인 위하여, 다른 juggler. 이들이 소비의 대부분의 작은 방에서 금요일 오후에있는 웨스틴 세인트 프랜시스 호텔을 찾아 서로를 알고, 그들의 교원과 이기심의 juggler 방법의 기본입니다. 이들 몇몇 새로운 단어를 알게되었습니다 - "kino"은 감동적, "pua"은 "픽업 아티스트," "soi"은 "진술의 관심," "진공"은 공간에서 대화를하는 일이 발생하면 질문 . 가 원하는 역할 - 연주하고 자신의 감정에 대해 점검합니다. 그들 대답했습니다 많은, 많은 질문을합니다. 일부는 촬영 노트입니다.

하지만 이제 이러한 수업 시간이 걸릴 입력란에있습니다.

동안 행사장의 분위기를 지른다 "파티"와 함께 붉은 조명, tiki 횃불 춤과 음악, 느낌은 테이블이 빙설. 북새통 막대가 점점 마일 떨어진 것 같다와 백피트 높이의 관점에서 재 꽂혀있습니다.

"확인을 었죠"라고 말했습니다 차드 드 라 vega, 또 다른 강사, 경적처럼 팀의 최고의 감독이 발사 방면 분야에 대한 2 차 - 통신원 표제 처녀 scrimmage. "외출하세요! 이동!"

한, 남자, 누가 발견되지 않을 것으로 질문을 스스로 밖으로 밀어 부스 및쪽으로 회전 막대합니다. 두 쌍의 학생이 서로 대화를 차단하고 무리를하면서 자위합니다. 하나의 어린 학생들은 한 순간 혼자 처연하기 전에 막대의 끝에 잠정 그는 몇 단계를 향해 이동하는 여성 혼자 앉아있습니다. 그는 그녀를 향해 똑바로 그의 셔츠와 그 다음에 기댄다.

이 두 강사 부스에 앉아 뒤로하고 끄덕 approvingly. 그는 어색한 표정을 버려, 눈 한 지점에 초점을 분명하게 여자의 얼굴이 아니라 배후에 바 있지만, 사용자의 아직은 성공을합니다. 그는 낯선의 접근과 대화를 시작합니다. 자신의 길에있습니다.

하지만 주말과 전개, 갑자기 이상한 일이 발생 : 남성 여성에 대해 이야기를 중지합니다. 좀 더 먼 목표에 집중되기, 보조를 즉각 보상은 단순한 이미지를합니다. 이러한 5 개 학생과 수많은 다른 사람을 그려왔다 "유혹 커뮤니티"를 읽어 닐 슈트라우스 '셀러 도서, "이 게임,"사회적 불안감 자신의 연애 생활을 방해 이상입니다. 그들이 함께 있기 때문에,이 단어는 26 - 올해 - 기존 세미나 참석자들은 "정말 멍청 언제 통신을합니다."

그리고 끝에 주말을 계산한의 전화 번호 (예를을 기록,이 그룹은 총 3 개의 숫자 중 5 개의 회수와 하나의 즉흥 커피 날짜)를하지 않는다, 그림에서 심지어 최종 분석, 남성은 주위에 서 한 원으로하고 그들의 기대에 대해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 주말을하고 어떤 느낌을 수행한다. "나는 더 이상이 아닙니다 버진 이미지 라야"라고 말했다 하나의 행복한 학생입니다.

많은 이야기가 있었다 "기분 좋은"과 "개방"과 "나 자신에 대한 학습을합니다." 이 말을 한 사람은 길이가 자신의 상호 작용에 대한 그의 경향을 다하는, 그리고 그 필요가 더욱 애정어린을 다른 사람과 함께하는 방법입니다. 포옹 만연해있습니다. 주말의 마스코트 것 같습니다 돈 후안보다 더 많은 로버트 bly.

는 응답의 학생 강사를 놀라게하지 않는다. "우리에게 알려 사람, 그것은 약간의 속임수"라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 "그들이 여기에 와서으로 대화를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여성과 우리가 모든 사람에게 이야기하는 방법을가 르쳐 그들입니다."

카리스마보다는 예술이 더 간다 유혹의 대부분의 학교는 지역 사회, 또는 그것의 알려진대로, 커뮤니티입니다. 로 난치병에 "이 게임,"의 커뮤니티를 얻었다 그 게시물에 시작 년대 후반 '80s와 함께 온라인으로 메시지 보드라는 이름으로 한 남자가 로스 jeffries에게 최면 기법을 채택한 "라고 불리는 신경 - 언어 프로그래밍"픽업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그 이름이 " 속도를 유혹합니다. " 다른 메시지 보드로 sprung 최대, 다른 이름이 등장 지난 6 년간 - 신비, juggler, 파파, 타일러 durden - 쓴가 서로 만나 서로를, 그리고 실패를 찾으려고 - 안전한 방법으로 여성이 성공을 거둘 - 주로 성관계를 좁게 그들과 같이 정의합니다. 슈트라우스, 뉴욕 타임스는 저자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포기한 닐 슈트라우스, 복용을 모니 커 "스타일,"세계로 데리고가 자신의 배 기술 자료 및 도서의 주류와 함께 온 리그행 영화로합니다.

달리 일상 - 무거운 신비 방법을 적극적 cocky - 재미있 데이비드 정식 angelo 방법을 방출 속도를 유혹 기법 또는 어떤 수의 복사 - 고양이 사이트, 학교 중심에있는 매력 elusive의 목표는 "자신되고있습니다."

첫 번째 오후, 드 라 vega 안장 밖의 juggler 방식의 근본 원칙 : 모든 사람의 관심사입니다. "이건 귀하의 일자리를 알아보려면 누구나 무엇이 고유하고 특수에 대한 대화를하면,"드 라 vega 말한다 그룹으로 그를 응시시. "우리가 르치는 일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을 수행하지 않도록하려면 모든 시간 - 대화해야한다 50.하실 수있습니다 소녀들은 웃음과 웃음 그러나 만일 그들의 모든 노력을 넣지 마십시오, 그들 '다시 커밋되지 않습니다. 것이처럼 드라마 - 언제든지 기능을 해제 할 수있습니다. "

일단은 "세트"가 열릴의 이름은 게임이 현상금을보고, 매 단계로 전달 conversationally, 육체적으로 전달 단계가 있어야한다 (kino!)입니다. 그러나 회화 능력에 대한 강조가 남아 남성과 여성을 동등하게 관련이 될 수있습니다. 세 번째와 마지막 날 때까지되지 않았 작업 테크닉이 삽입됐다 넷째 - "밀어 넣기 및 끌어 오기,"어디로 긍정적인 진술은 긴장한 부정을 만들거나 긴장을 유머를, "성적 장벽"가 도입하면서, "내 키스를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것 같은데요. "

"나는 거짓말을하지 않을,"윌리엄스라고 말했다. "저는 남자와 섹스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저는 여자가보다 빠른 속도로 이동하여 원하는 놀라운. 있지만 이것은 내 의도를 만드는 방법은 알려진 존중합니다."

오랜 금요일 이후의 교실, 그리고 필드에서 금요일 밤, 여기서는 그룹 일원으로 지출 시간 후에 벨벳 라운지에서 대나무 hut, 토요일 제기에 대한 구제가없습니다 었죠. 이것은 부트 캠프, 이니까요. 이후에 이벤트의 구문 분석을 통해 밤 명이 한 커피숍 (아무도 자신의 화초와 함께 대화할 않은 이상, 모든 남자를보고 있지만 증 나그네와 상호 신뢰를 받고 3 시간 동안 강제로), 이는 새로운 강의 시간에 : 낮 픽업합니다. 유니언 스퀘어 오프가 국경을 넘는 병력 단장 채팅을 시작하려면 최대 도서를 애호합니다.

으로 구조화된 규칙, 긴밀한 계층 구조 및 의존 코드를 단어, 청소년 남자 bonding 의식의 유혹 게임이 나오고있습니다. 슈트라우스 메모로 "에서 게임을," "아무 것도 여자 아이를 함께 골라보다 더 많은 bonding. 것은 위대한 우정을위한 기초입니다.되기 때문에 이후 소녀가 없어진 경우에, 서로를 제공할 수있습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높은 - 5 ' 베니스되었습니다 만난 이후 지주 명 ... 것이 아니라 그들의 사운드의 피부를 맞고 피부; 그것은 사운드의 형제입니다. "

성공적인 프로 puas 등 juggler, 이것을 인식하고 그것을 어느 정도 악용 : 모든 매력을 3 개 학교 부트 캠프의 강사들이 고객을 한 번에 학교 부트 캠프의 매력입니다. 부트 캠프의 졸업생들은 사립 메시지 보드에 대한 액세스를 알 수있는 질문을하고 이야기를 삶의 부트 캠프를 게시하는 1 - 1 시간 전화 통화는 물론 강사로합니다. 졸업생을위한 강사가 말하는 것이 일반적인 연락을 유지하고 세미나가 응답이 끝난 후 밖 오래입니다.

이 그룹에 대한대로, 어려울 것 같다 등장하는 어떤 puas됩니다. 일상의 모든 참여자가 부족하거나 복잡한 조작했다고 명이 이들을 juggler 방법에 어떤 매력의 첫 번째 장소입니다. 하지만 쉽게하기 위해 얼마나 하나를 얻을 수있다는 유혹 게임을 유혹합니다. 전자 - 메일 발송 후 1 주일에이 과정을 26 - 연도 - 오래된 학생 raves, "나는 사나이가 서 있던 공포에서 낯선으로 대화를 모르고 있기 때문에 나는 무엇을 말하는 사람이 사나이로 공포 낯선으로 대화를 시작하기 때문에 외부인이 gonna 번으로 있도록 개방하고 이후 홀수가 나에게했던 나는 내 인생에서 결코 사람들이 개방을 나에게, "그러나 종료하는 이메일 - 메일을 어둡게 참고 사항입니다.

"의 유일한 것은 나는 내 인생의 공포의 모든 분, 워크숍 이후에,이 내가 내 나이에 돌아가되고 자기 자신,"라고 그는 말합니다. 문제의 해결책을하는가? 그분은 "항상 노력하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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